비스팅거가 아깝다고 느낀 게 다방향적이지 못하단 것인데, 그걸 해소하려고 전부터 생각은 했지만 화력개편에 우선을 두다 보니 이런 쪽은 좀 미룬 감이 있습니다. 

최소 쿨 10초짜리 무적회피기. 

쿨링타임이 있는 모든 sp기술 장전 중에 쓰는 기술.
스킬샷 장전 중에 공격이 들어올 때, 회피키를 좀 더 꾸욱 눌러 발동하는 기본회피에서 약간 진화한 특수회피의 형태.
적의 공격을 장전을 유지한 상태로 회피 가능. 

비스팅거가 뒤로 상당한 비거리를 이동하면서 피하는 방식이라면, 스텝닷지는 전후좌우회피가 자유로운 점이 강점.
비거리는 기본회피보다도 약간 짧음. 그러나 스킬 랭크업을 통해 추가회피기능과 무적시간 증가로 커버.

초기 f랭크 쿨 30초 무적타임 0.4초, 랭크업당 쿨타임 4초씩 감소 및 무적타임 0.05초씩 증가.
a랭크 만랭, a랭크부터 추가적 회피기회 부여.

플레이에 약간 유연함을 담아보려고 생각한건데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