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보우편

알파와 서브화력


개선목적: 

스킬간 서열 정리 및 밸런스 조정으로 접근성 및 재량성 강화. 이에 따른 딜량과 재미 신장.





멀티 스나이핑: 


한발당 배율 증가+탄수 감소+sp재수급 증가. 

고전fps게임의 다연장로켓런처 역할. 

1발당 공격력 강화와 탄수 감소로 신속한 조준 발사가 되어 신뢰도 상승. 

스프 재수급량 증가는 다음 스킬과의 연계력 강화.





듀얼링크:


구속→다운기로 변경. 애매한 위기상황 대처력을 크게 강화시키는 목적.

강력해진 효과에 비례해 스프 소모량 기존보다 50, 쿨타임 60초 증가.





매그넘샷: 


관통샷 특성 존중하되, 첫 타격에 배율 거의 몰빵. 

몬스터의 외형적 특성에 의한 상성차 감소 및 강화된 dps 생성기로서의 지위 확고화. 









롱보우 밴딩샷: 

연타 특성 살리되 첫발에 배율 거의 몰빵몬스터 외형적 특성에 의한 상성차 감소 목적. 


차지샷과 롱보우 평타:

1발당 스태미나 소모량 감소, 차지샷의 경우 기본 sp 소모 삭제 및 재수급 50 추가.

뿌리딜링기로써 근간dps를 만드는 신뢰도 상승 목적.








애로스톰: 


회피 이후 사용하는 스톰의 경우 즉시 사출 대신 조준점 활성화

유저 재량성 강화로 환경적 제한 극복 목적. 

(선택)스프사용량을 일정량 증가시켜 숏/롱보우 상태의 애로스톰 합산배율 강화






쓰러스트&스핀킥:


공격속도 증가, 스프수급추가 및 1회당 스태 소모 약간 감소. 

근접전을 선호하며 활카이보다 기동력이 월등한 몬스터의 특성상, 항상 중장거리 지향형 플레이를 할 수 없음을 감안.

뿌리딜링기로써 근거리에서 효과적인 dps 생성. 높은 무빙자유도와 속공을 통한 틈새저격 목적. 





신규기술






차지샷 난사스킬:

멀티스나이핑, 애로스톰밴딩 등 강력한 dps 갱신기들이 쿨다운에 들어갔을 때를 대신할 기술.

차지샷 10발을 초당 4회의 속도로 고속난사. 이때 만랭크스킬 합배율은 총카이의 거스팅볼트보다 약간 약한 정도. 

강한 위력에 비례하여 최소 120초 이상의 쿨다운, 최초sp 요구량 750 이상.






강화2연킥


마우스 기준 우클릭(스매시키)을 좀 더 길게 눌러 발동시키는 트리거 고려함. 

짧은 클릭은 쓰러킥 혹은 스핀킥, 지긋이 누르는 클릭은 해당 신규기.

제자리에서 하단부 돌려차기+올려차기을 고속으로 시전.


이때 킥 1발배율은 기존 쓰러스핀킥의 1,5배 수준으로 잡고, 2연타 전부 명중시 합배율은 롱보우 상태의 밴딩샷 5히트와 같음.

쿨타임과 sp 소모량, 스태소모량은 롱보우 밴딩샷과 동일한 정도로 잡음. 

숏보우 상태에서 기동성을 살린 전투를 중심으로, 부족한 dps 갱신력을 보완.


근접공격임에도 합배율을 롱밴딩과 비슷하게 잡은 이유는 롱보우 스위칭 전투와의 비교우위임.

헤드딜+서든크리 보너스를 받는 롱밴딩 특성을 고려해 순간의 판단 여지를 남김. 

(신속한 타격vs롱보우 전환으로 약점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