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강 까지 풀린다고 가정해보자

1.  사실상 거가킹들의 무덤

 

거가킹만자들의 두려움 모르는 돌진이 시작되며  무수히 많은 황금빛 자태를 자랑하는

 

몇년간 함께해온  무기가  에린을 넘어  데이터 부스러기가 되어  사라짐

 

그래도  하늘색 이펙트는 보고야 말겠다고  다짐하고  마영전 인구비율의  상당수의?? 15강 유저들이  도전

 

거가킹에서  거불킹이 되는건 순식간에 펼쳐지며   운이 좋아  썩은 자몽색상의  뜨드미지근한  핑크빛  오오라의 

 

16강에서  만족하는자와   17강을 노리는자들로 인해  마영전은 역대급 변화를 맞이하게 되며

 

 

강화로 인해  강제로 게임을 접음과 동시에  소위말하는  네임드 유저들도  대거 사라질것으로 사료됩니다.

 

 

 

 

 

 

2.  16강 17강부터는  다른옵션에  이득이 있을 가능성이 있음

 

16강이나  17강이라 해봐야  또  보나마나  추가피해에  공속만 붙어서  나올것으로 생각되오나

 

향후 엔드급 컨텐츠에서도  나는 죵나  쎄야되고  맥크리가 빵빵 터져야 된다   하고 

 

크리티컬이  게임의 딜량  순위를 좌지우지 하는경우

 

강화시  크리티컬 상승  또는  공상한해제?? 같은 의외의 옵션이  증가할 가능성도 염두해야함

 

 

 

 

< 현재 상황 >

 

옛날부터 있었지만

 

클라이언트 상으로는  17강까지 존재함 물론 우리가 확인할수 있었던건  강화시 이펙트 정도외에는 아무런 정보가 없음

 

 최근에 들어서는

 

해외섭에서는  개인유저가 16강 17강 무기 착용샷 (마을 내 무기 이펙트) 공개

 

현재 16강 17강의 능력치에 대한 데이터는 없음

 

17강을 해도  15강의 능력치 그대로임  

 

(제가 신기해서 사진을 찍어놨었는데  포멧을 하는 바람에  사진을 못찾겠습니다. )

 

 

 

 

 

 

결론 :  영원히  심해에 품고 가다가  서비스 종료를 할수도 있겠거니와 

 

17강이라는 시한폭탄을 몇년전부터  계속  가지고 있는 상황인지라  

 

총체적 난국과도 같은 없는 유저를 더욱 멸종시켜버리는  무덤에 있던 카드를 꺼내는 수는 없을것으로 보임

 

그러나  이렇고 저렇고  그렇고 어찌되서   갓흥겜이 되었을때  나올 가능성은 충분해 보입니다.

 

17강까지 풀리면  아마  접을 유저들 가속화 되는데 한몫할것으로 보입니다.

 

 

Lv62
최초의델리아
26%
 
경험치
73,330
베니
12
이니
30,731
  • 명성치2350
  • 제니587
  • 5
  • 6
  • 4
  • 4
  • 5
  • 1
  • 4
  • 1
  • 5
  • 3
MAIN
스펙소개
안구정화
댄스타임
온천 좋으당 ♥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33962      이걸로 택도 없습니다 더 뜯어 고쳐야 됩니다. [2] dbseofud 21:28  106 3
    33961      저는 추가피해 찬성합니다 [51] 돌고래조아 19:49  451 23
    33960      시타 크리발동 때문에 글 많이올리는데 [7] Didoto 19:15  115 0
    33959      제가 생각하는 라이즈 개선점(초반구간)      게렌을죽인 18:00  72 0
    33958      다른건 둘째치고 방어구 추피는 이해하질 못하겠습.. [8] Ludebekia 14:45  346 3
    33957      RISE이후 고쳐야 하는 것 [35] 으아아아으앙 17:43  1086 20
    33955       활쟁이 개선 요망합니다  [4] 븅신잼 06-24  507 9
    33954      딜량순위 같은 것과는 별개의 [17] 게렌을죽인 06-24  1020 8
    33953      라이즈 업뎃후 개인적인 개편안 [1] 자쿠샤인러브 06-24  300 3
    33950      추가피해를 방어력 관통력으로 [7] 게렌을죽인 06-23  535 0
    33949      스탯의 변화와 다양성이 대안이 될 수 있을까요? [14] 가드사랑 06-23  361 0
    33948      히어로 모드는 더 보상을 줘도 된다고 봅니다.  [35] 희선 06-23  1631 12
    33947      신캐릭을 만들어 보자. [1] 뭐냐이게 06-23  431 0
    33946      시3 히어로와 노멀을 이렇게나누면 어떨까요? [6] 언제나휴일 06-23  368 0
    33945      미리가 나오면 벌어질 대참사를 가정해보자 [11] 최초의델리아 06-22  1374 3
    33943      100제무기, 절대강화석 한번에 나올 수 있을거.. [25] 감염군주 06-22  1206 0
    33942      전체적인 강화시스템의 개편 건의안 [13] 게렌을죽인 06-21  585 0
    33941      컨트롤과 스팩 비율을 맞추가가 마영전숙제 입니다 [9] 감염군주 06-21  902 10
    33939      뉴우비들은 95제로 무기 강화하거나 아이템 살 .. [11] 적패 06-21  1302 8
    33938      이전 고강무기도 효율 좋았습니다... [38] 여벌3벌 06-21  1664 33
    33937      미래를 팔아 현재를 사다. [3] 마니아스 06-21  706 24
    33936      추가피해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볼까요? [2] 게렌을죽인 06-20  315 1
    33935      아직도 추피추피 그러는데 [96] 하트벨리 06-20  2083 64
    33934      돌이 지금과 같은 상황을 어떻게 돌파하려 할까요.. [3] Makise 06-20  279 0
    33932      장비 업데이트는 따로 되어야한다. [6] Gunmastery 06-20  434 0
    33931      앞으로의 마영전 예상 [14] 김치쉐이크 06-20  835 19
    33929      추가피해 개편과 100제의 개선점이야기 [1] 게렌을죽인 06-20  251 2
    33928      결국 100제 장비는 나올 수 밖에 없음 [24] 벤마 06-20  1011 6
    33927      절대 강화석요 [4] 박뽀삐xe 06-20  382 0
    33926      빠른 100제가 나와야합니다.  [12] 팔콘아머 06-20  1036 11
    33925      추피 격차는 절대 강화석 출시 말고 대안이 있을.. [19] 감염군주 06-19  923 7
    33924      전 물약모션 없앤건 잘했다고 생각함 [53] yang 06-19  1296 13
    33923      라이즈 업데이트 후, 개인적인 생각      ll동백ll 06-19  197 0
    33920      이렇게 포션 모션은 묻어가는가 [24] 게렌을죽인 06-18  1157 3
    33919      미리 업데이트후 나올 키트 구성품 예상 [9] 적패 06-18  882 0
    33918      차라리 절대강화석 출시가 나아보입니다. (약간 .. [12] Makise 06-17  1253 9
    33917      추피 찬성하시는 분들은 비공만 누르지 마시고 [37] 내가S입니다 06-17  1603 14
    33916      추가피해라는 능력치의 존재 의미가 있을까요? [4] 샤크템포 06-17  572 10
    33915      세트효과 개편이 필요한 시점 입니다. [4] 맹습자 06-17  621 0
    33914      솔직히 강화는 이렇게 바뀌는게 좋을꺼같네요 [15] 언제나휴일 06-16  685 0
    33913      강화를 이렇게 하면 어떨까요? [9] 데르핑 06-16  473 0
    33912      빠전의 호슷 권한에 의문 [22] 창조의아침 06-16  771 0
    33911      과금은 이용료인가? 아니면 치트인가? [12] 감염군주 06-16  701 0
    33910      물건 구매/판매 개념 탑재 [23] 냥탱 06-16  655 0
    33909      예전부터 생각했던 게임사 수익모델? [8] 성큰이메롱 06-15  691 4
    33908      추피는 더이상 안건들거같으니 앞으로의 방향 예측 [10] 져드립니다 06-15  821 0
    33907      다른 관점에서본 회사의 입장. [21] 여벌3벌 06-15  795 2
    33905      라이즈 업데이트 관련 회사입장/유저입장 [15] 냥탱 06-15  937 4
    33904      추피는 미리나오면서 한번 손볼듯 합니다 [18] 미셰트 06-15  839 0
    33902      강화 방식 자체를 바꾸면 별로일까요.. [11] Ludebekia 06-14  627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인벤커뮤니케이션즈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배혜농 | 편집인: 이동원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9, 17층 1701호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