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리시타에게 크리티컬 보조장비주기.
   
이비 헤기 크리티컬이 특별하게중요한지는 모르겠음. 누구나에게 중요하지만 굳이 따지자면 "크리티컬의존도" 가 가장 큰 캐릭터가 리시타임

캐릭터특성장비로 크리보조장비를 주는것이 불합리할 이유가 무엇이있는지 설명가능하신분? 


2. 팔찌 개편

마공캐것만 유독 싸야하는 이유가 뭐임? 물공캐만 비쌈.
이걸 고치지말고 유지해야하는데 합당한 이유를 설명가능하신분.


3. 무성의한 1:1 답변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고 충분히 답변이 가능한 부분임에도 불구하고
답변을 회피하거나 능구렁이 담넘듯이 "이미답변되었습니다" 하는 사항들.

해당 책임자를 내보내거나, 디렉터차원에서 해명이 필요함

이 건에대해서는 여러 장르를 걸쳐서 5년에걸친 누적데이터가 있고, 아이템복사문제까지 껴있는데 현재 변호사선임도 생각중. 필자가 어떤경위로 피해를 입었는지 근거도 충분.
(부족한 고지와 설명으로 인해 입은 금전적 피해 약 1200만원 - 증명가능 - 게임사에게 재산권이 있다고 하더라도 이용자에대한 고지의무 불성실에 의거해서 피해를 입었음을 증명할 자료가 있음.)
비싸니까 같이 진행하실분 연락처 드림. 법적 조언 자문 환영

덫붙여서, 현재 1:1 문의 기록 유지기간이 6개월밖에 되지않음. 유지보수의무가 어디까지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지나치게 게임사에 유리함. 이 기간을 3년까지 늘려야함. 완벽한 피드백이 불가능하면서 기록조차 유지하지않음.
바로 작년에 문의한 일도 기록이없다고하니 노답임.




왜 위와같은 일이 발생했는지도 경우에따라서는 비중이 있을테지만, 해결방안보다 집중될 필요는없음.

어떻게 개편할것인가가 더 중요.

어떻게 고쳐야할것이고 대응방안에따른 부작용이 무엇인가에 대해 논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