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시 바로 터지는거 삭제한뒤 강화 확률 상승시키고

90제부턴 강화석 삭제하고

1 -10구간에는 같은 종류의 보라 봉힘을 재료로 하고

11 -15구간에는 같은 종류의 주황 봉힘을 강화수치별로 1~3개로 재료로 하는겁니다

실패시 11-13까진 1단계하락 14-15는 2단계 하락, 귀속 1감소후 막귀는 단계하락없이 지금처럼 펑하고 예토로 사용

16강부터는 같은종류의 주황완제를 재료로 한뒤

던전 별로 봉힘의 드랍률 크게 상승한뒤 이벤트때 뿌리는 프강룬은 강화 실패시 패널티 없애는 용도로 사용


이래야 템줍고 팔고 하는 경제가 좀 살아나지 않을까요? 지금은 무슨 순회돌면 잡템으로ㄱㅏ득하고 일던 가도 각돌전...  파밍구조가 너무 버러지같아요

현잰 강화 확률 병신 만들고 드랍 싹다 조진게임이 고강아니면 파티 끼기도 엄청힘들고 단순 뺑이로만 골드 버는 미친게임 아닌가요

기본적으로 던전마다의 기본적인 기대 수익이 있어야 하는데 이건 최후컨텐츠 가도 주는건 잡템뿐이니 할맛도 안나고 액션프리미엄에서 액션은 이미 집나간지 오래에 들어가도 할게 지지리 없는 망겜타이틀 딱 보기 좋게 붙은 상태...

제일 중요한건 pvp가 디아3급인데 pve컨텐츠는 6개월에 하나 나올까 말까  바뀌는건 없는데 돈만쓰라고 강요하는 동석의 대가리 속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