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강이랑 저강이랑 차이가 너무난다 라고들 하시는데

10강이랑 13강이랑 차이가 많이 나는게 당연한거에요...

90제 13강이랑   95제 10강이랑 둘중 뭐가 더 강해야 하냐 라는 질문에 답은

90제 13강이 맞는 답입니다

 

실제로 90제13강이 만들기 쉬울까요 95제 10강이 만들기 쉬울까요?

 

강화는 운빨이다 투자대비효율이 없다 라고들 하시는데

이건 솔직히 개소리라고 봅니다.(개인적인 의견)

게임에서 아이템(그것도 무기)강화는 투자대비효율을 생각할수 없을만큼 매리트 있고 즐거운 행위여야 합니다

그 전제조건이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죠

이제껏 망전 강화는 하이리스크도, 하이리턴도 아니였죠

살려서 다시 강화하고, 강화해봐야 공격력과 공속(공속은 효율이 좋을수도 있습니다만)밖에 오르지 않으니

솔직히 강화는 15라는 숫자때문에 여태까지 해왔다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한번 터지면 불가능한 강화로 하이리스크를,

추가피해로 하이리턴을 만족하는 제대로된 장비강화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추가피해가 롤백하야되는, 밸런스를 개판만드는 잘못된 패치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오해하시는분들이 많아서 설명합니다


강화는 운빨이다 투자대비효율이 없다 라고들 하시는데

이건 솔직히 개소리라고 봅니다.(개인적인 의견)


이건 투자대비효율이 좋다라는 의미가 아닌 효율을 따질것이 아니다라고 말한겁니다

확률성 컨텐츠에 효율이고뭐고를 따지면 할 의미가 없죠... 더군다나 높은 확률도 아닌데


p.s저는 이벤트로 푼 90제 13강무기를 끼고있습니다. 방어구는 90제10강 지급받은거 착용하고있구요

솔직히 이런글쓰면 고강유저에 높은스펙일꺼다 라고 단정짓는건 너무 유치하지 않습니까...?

고강유저분들도 추피 반대하시는분 많고 그 반대 케이스도 많을텐데요..(많을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