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유머
나이들면 생기는 습관
[44]
-
지식
영화 암살 염석진의 실제모델
[33]
-
계층
전세사기 당하면 자살하는 이유
[42]
-
감동
외국인 관광객의 800만원 찾아준 버스기사.
[16]
-
연예
블라인드에서 추정한 민희진 쿠데타 계획
[54]
-
계층
영국남자 컨텐츠 근황
[52]
-
연예
블라인드에서 핫한 어느 증권맨의 민희진 분석 글
[58]
-
유머
소리 On) 국힙 원탑 미니 진 신곡 개저씨 발표
[39]
-
계층
소리On) 일본에 수출된 일본 밈
[32]
-
계층
요즘 유행하고있는 아파트 입주 문화
[67]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유머 질량이 0인 물질을 갖고오면 A+를 주겠다는 교수님 [8]
- 유머 난 그냥 커피 사러 간거야. [4]
- 유머 국가별 전설의 인물 [20]
- 계층 오늘 기자회견 정리 짤 [4]
- 이슈 하이브 이슈는 그냥 지켜보면 됨 [42]
- 유머 민희진이 누구야 대체 [12]
monosori
2016-02-08 21:09
조회: 5,001
추천: 0
스마트폰 이어 TV까지..보급형 경쟁 뜨겁다출처
http://m.media.daum.net/m/media/economic/newsview/20160208180008830 지난해 말부터 국내 시장에 진입한 중국 샤오미, 하이얼, TCL은 당분간 30~40인치대 중·소형 제품을 중심으로 유통에 나선다. 중국에서는 50인치 이상 대형 제품을 취급하고 있지만 한국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로 인해 시장 진입 장벽이 높다는 판단이다. 대신 20만~40만원대 가격 경쟁력을 발판으로 숙박업과 같은 기업간거래(B2B), 소형가구 시장을 공략한다. 중국 TV 브랜드 수입사 관계자는 “중국 업계는 국내 진출 초기 시장 안착 여부를 가늠하기 위해 소형 모델을 중심으로 제한된 물량을 들여오고 있다”며 “전국 사후지원(A/S)망 확보, 온라인 중심 유통이 국내 성공 여부를 가늠하는 지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 업계는 소형 모델로 시장진입에 성공할 경우 모델 다양화에 나서 TV 시장 한 축으로 자리 잡는다는 계획이다 큰 티비는 직구 작은 티비는 중국산 국내 기업들의 노오오오오력이 부족합니다 노오오오오력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