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E3 2017에서 공개 이후 꾸준히 개발 내용 업데이트 하네요.


몬스터헌터의 최근 차세대 엔진 제작 타이틀


[몬스터헌터 온라인] - 중국

중국 텐센트와 캡콤의 합작하여 크라이엔진으로 제작하여 현재 개발된 모든 몬스터헌터 타이틀중 최고의 비쥬얼.
오로지 중국내 서비스를 위한 타이틀이기 때문에 중국분위기 물씬.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2(가제)] - 한국

NC소프트 개발진과 캡콤코리아 주도로 언리얼4엔진으로 진행되었던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2(가제)
2008년~2011년까지 국내서비스를 했던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유저들 환호.
프로토타입을 지나 멀티플레이까지 개발이 들어간 상태였으나
담당 pd의 갑작스런 교체로 추진력을 상실등등 각종 썰이 난무하며 사실상 개발 취소.



[몬스터헌터 월드] - 일본

본가에서 개발. MT 프레임웍스 엔진을 개조하여 개발. 월드엔진으로 명명
맵 지역이동시 로딩이 없음.
기존의 게임틀에서 한단계 발전한 스타일리쉬한 전투
2018년 초 Ps, Xbox 선발매 후 Pc도 발매예정


사냥중 시작맵의 텐트에서 장비교체가 가능.





트레일러


플레이




개인적으로 국내서 개발되던 프론티어2가 무너지고 나서 
차라리 본가에서 차세대 기종으로 멋있게 만들어주기를 원했는데..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나서 기분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