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에 문의 넣었는데...
매장에서 전화오네....머지 본사는...그럴바엔
본사 고객센터를 왜 운영하는거야..

점장인지 하는분 말은 나이트런 메뉴라는데...

그럼 1+1메뉴는 다른 핫윙 제품쓴다는거잔아
그럼 광고 이미지를 바꿔야지....

그래서 항의하고 차이가 확 나는데...
이미지 보내준다고 하고 문자로 보냈음...

소비자 기만하나.....

어머니 드시라고 주고 내용물도 안보고 ...
드리고 놀러나갔는데...
왠일로 다 드시던 어머니가 핫윙을 남겼길래...

나 먹으라고 하셔서 보니 남길만 했지...
마트 냉동 핫윙이랑 같은데...그럴꺼면 1시간 기달려서 왜 사오냐.. 마트가서 후딱사서 튀겨먹지...싶네요

본사 컴플레인은 왜 매장 컴플레인으로 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