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평소에 오이겔 눈팅만하다가 이렇게 글써보게됩니다.
다른게 아니라 요즘 먹거리x파일 대왕카스테라 때문에 말이 많은데 해당 방송때문에 저희 아버지가 창업주라  여러곳에서 고소를당하여 많은 빚을지게되었습니다.
어제 술드시고 오열하시면서 울음소리내시며  전화하셨는데  아들로써 뭐하나해드릴수가없었네요 너무나 답답하여 이렇게 하소연 글을써봅니다.
먹거리x파일의 1차방송때문에 큰 풍파를 맞게되었고 2차방송을보면서는 어이없다는 생각만 들었습니다.
방송의 대만현지보다도 식용유적게사용하는곳이 저희업체인데 마치 대역죄인처럼 표현하고 주방오픈은 저희도 되있습니다.
그걸마치 여기는 이렇게하는데 한국업체는 이렇게못한다는식으로 표현하더군요 .어떤 업체는 식용유대신 설탕을 한바가지 부어도 그에대해서는 한마디도없었구요
죽어도 방송자체 사과는 절때 없더군요 해당방송 때문에 손해보았던 다른방송 기존 업체들 보면서 남일처럼 생각했는데 막상 당해보니 도저히 웃어넘길수가없네요 .
저희 아버지가 빵을참좋아 하십니다.  그렇기때문에 먹는걸로 장난친다는건 절때있을수없고 자식들에게 부끄럽지않는 아버지로 있으셨습니다.
 유사계란등 말도안되는 헛소문 정말이지 한숨만 나옵니다.  AI 때문에 장사가 안됬을때도 힘들게 버티셧는데...
아버지가 이 방송나오기전에 집에서 카톡을 보여주셨는데 여러사람들이 천사같은사장님 우리사장님 감사합니다. 이렇게 쓰여있는걸 보여주시면서 요즘 참 행복하다고 말씀하신지 얼마되지도않았는데 정말 쓰다보니 저도 눈물만나오네요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