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커뮤니티 사이트 보면 문빠들이 아주 넘실거린다.. 
인벤, 웃대, 보베드림 등등 아주 난리도 아니다..
여기저기 다녀보면서 이유를 분석해보니까 답이 딱 나옴..




사상 유례없는 전국적 지지가 있더라구요...
지역감정도 없어. 어르신, 장애우, 성소수자, 모든 사람을 존중하니까 이런 지지율이 나오는거 같네요..
저도 문빠라서 사진 몇 장 올릴게요..




프로로그 : 슈트빨... 캬.. 취한다.




경희대 법대가서.. 사법고시 보구 변호사나 해쳐먹으면 아들도 금수저일텐데..
괜히 유신을 반대한다고 민주화 운동하다가.. 감옥가서 집행유예로 나와가지고
일주일만에 군대 강제 징집 → 뺑이치라고 특전사 보내놨더니..
하사관들도 따기 힘든 인명구조원자격증 따고, 척후조 훈련 받고 난리도 아님..




내가 딴건 몰라도 문후보를 인정하는 한가지는 보이지 않는 정치 개혁을 했다는겁니다.
당수들이 가지고 있던 공천권(어디 지역구는 누가 나가고, 어디는 누가 나가라~)이 김전대통령 서거 후에
민주당 수뇌 몇몇이 지역별로 나눠먹고 왕좌를 차지했는데.. 문후보가 당대표되고 모진 공격 받아내가며
국민공천으로 돌렸다는겁니다.. 자세한건 유튭에 유재일님이 더 자세히 설명 가능함.
모든걸 내려놓고 김종인님 대표로 세우고 본인은 또 인재영입에 힘써서 표창원, 조응천, 박주민, 김병기님 등을
민주당으로 영입함. (왜 나이든 사람은 정치인 이름 다 아나.. 했더니만, 보다보니까 삼국지처럼 재밌네요..)


자.. 타세요. 5월 9일 투표일 당일 투표 못하시면 사전투표도 가능합니다.
이번에 놀랜건.. 4년전보다 완전히 달라진 준비력.. 인재라던가, 정책위라던가, 손혜원님을 포함한
막강한 세력등이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다는게 보여져서 더 좋네요..

문재인 지지한다는 일부 단체들 스샷으로 마무리..

자신이 지지하는 후보를 자랑하고 합시다. 전 다른 후보들도 존중받아야 한다고 봅니다.




"언니 요즘 행복해~ 연락하지마~" 이분도 행복해 하시고..





주특기 폭파로 알고 있는데.. 현역병 뺨치는 견착과 자세..





안철수 후보님 : "여러분 네거티브는 그마아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