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옛날 시칸더서버 시절 정령사 캐릭으로 열심히 했던 사람인데

 

맨날 사제랑 충돌날때마다 개편안을 구상했었던 약간 op밸런스의 정령 개편안임 ㅋ

 

정령사의 대부분 스킬이 정령으로 이전됨과 동시에 정령사는 정령 빙의함.

 

땅의 정령 변신

 

캐릭터가 땅의 정령으로 변신합니다. 몸집이 거대해지고 맷집 200%상승. 피통 30%상승.스킬셋 구조가 변함

 

[패시브]

범위20m 내의 파티원들의 맷집 10%상승됩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스킬에 적대치를 획득합니다.

 

1. 도발

 

10m 전방 범위내의 적들을 도발하여 적대치를 획득합니다.

 

 

2. 충격파

 

두손으로 지면을 내려쳐 15m내의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뛰웁니다.

 

 

3. 바위소환

   

지정한 위치에 거대한 바위를 소환하며 적들에게 피해를줍니다.

(베르고스 브레스 패턴에 바위소환시 브레스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4. 바위파편 난사

 

캐릭터의 몸에서 사방으로 바위파편들을 난사하며 큰 피해를 입힙니다.

 

5. 데미지 반사 (방어스킬)

 

시전시 차징스킬로 전방방어를 하며 피해를 흡수합니다. 차칭이 끝난다음 다시 시전하면 데미지를 돌려줍니다.

 

 

 

생명의 정령 변신

 

캐릭터가 생명의 정령으로 변신 체구가 작아짐

 

[패시브]

20m범위 내의 파티원들에게 1분마다 방어막을 씌웁니다.

 

1.락온힐

 

기존의 락온 힐과 동일

 

2. 정화

 

범위정화로 바뀜

 

3. 피구슬 생성

 

기존의 피구슬 생성과 동일

 

 

번개의 정령 변신

 

캐릭터가 번개의 정령으로 변신.

 

[패시브]

20m 범위 내의 파티원들의 이동속도 증가

캐릭간 충돌하지 않음

 

1.낙뢰 지대 생성

 

지정한 범위에 낙뢰 지대를 생성하여 피해를 입힘

 

2. 비구름 소환

 

지정한 범위에 비구름을 소환. 범위 내 파티원들의 공격속도 이동속도 대폭 상승.

 

3. 무기연성 : 라이트닝

 

범위내 파티원들의 공격력이 2분간 대폭 상승.

 

4. 아머 브레이킹

 

지정한 적에게 번개를 내려처 갑옷 산산조각 냄. 치명타 저항이 크게 약화

 

 

 

op정령 탄생 .. 할게 없어서 그냥 끄적여봄 ㅋㅋ

 

정령 소환 이런거 보다 그냥 자기 캐릭이 정령으로 변해서 애들 뚜까 패고 다녔으면 좋겠다

 

탱도 되고 딜도 되고 힐러도 되고 버프도 쩔고 이런 캐릭으로 개편하면 겜할맛 나겟당

 

잠이나 한숨더 자야지 누가 파괴의 정령 변신 아이디어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