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장이 된 테라의 투기장...여하튼 잃지 않고 즐기려면 나름대로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처음 투기장을 접하는 분들이나 매일 잃기만 하는 분들을 위한 글이니 투기장 골수유저분들은 걍 패스해도 되겠습니다.

 

1. 티켓의 구매

티켓은 매시 10분마다 나오는 엔피시를 통하여 살 수 있지만 유저들한테 사는게 이득입니다. 투기장가서 일반쳇창만 따로 분리해서 티켓 파시는 분들에게 사시면 됩니다. 보통 1만황티가 9400골드입니다. 다이아티켓은 황금티켓의 10배이므로 1000티켓을 9400골드에 구매하시면 됩니다. 물론 더 싸게 구매하면 좋고요.

투기장이 현재는 오후5시부터 새벽5시까지 총 71게임이 진행됩니다(새벽 2시50분의 다이아판은 버그인지 몰라도 안합니다). 한판에 최소 100티켓을 배팅하므로 다이아판은 최소 100다이아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최소한 5만골드 이상의 자금이 필요합니다.

 

2. 배팅의 요령

두배배팅법을 하시는 분들이 있는지 모르지만 이 방법은 투기장에서 통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7천을 배팅하고 잃으면 1만4천을 배팅하는 방법인데, 이 방법은 카지노에서와 같이 최소 배팅금액의 두배를 주는 경우에 가능합니다. 그러나 투기장은 정배의 경우 두배가 안되니 정배로 배팅할 경우에는 수익을 올리기가 힘듭니다. 그럼 역배로 배팅하면 될거 아닌가라고 생각하시겠지만 황금판은 3만티켓이 최대배팅금액이므로 정배가 계속 나오는 흐름에서는 망하는 지름길입니다. 실제로 정배가 8연속으로 나오기도 합니다.

제가 추천하고 싶은 것은 자신의 가진 돈의 10퍼정도를 배팅하라는 것입니다. 만약 5만티켓이 있다면 5천을 배팅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기본배팅금액이고 감이 오는 판은 정배건 역배건 배팅을 올려야 합니다. 쉽게 말해서 먹을때 많이 먹고 잃을때 적게 잃어야 한다는 겁니다. 다이아판 같은 경우엔 최대 배팅액이 다이아1만입니다. 다이아1만이면 94000골드에 해당하는 큰 금액이므로 다이아판에 황금판과 달리 배팅액을 많이 가져갈 필요는 없습니다. 물론 자신있거나 한판에 승부보고 그만둘 거라면 이것도 방법입니다.

 

3. 경기을 기록하라

투기장은 감으로 배팅하면 절대로 이길 수 없습니다. 혹 운이 좋아 이기는 날이 있더라도 계속 하면 결국 잃게 됩니다. 자신이 참가한 경기들을 기록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이때 경기결과뿐만 아니라 그 날의 선수들의 상태와 배당의 흐름을 유심히 봐야 합니다. 만약 역배의 흐름이 계속 이어지면 이 흐름에 맞춰야 이길수 있습니다. 투기장에서 "판베는 빨쿠를 절대로 못이기지"라는 통념은 통하지 않습니다. 흐름을 읽고 따라가야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로 경기기록지를 올려두었으니 다운받아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4. 적당히 시간을 정하고 하라

지금 투기장은 12시간입니다. 만약 12시간 동안 투기장을 한다면 아무리 냉정한 사람도 지쳐서 페이스조절이 힘듭니다. 적당히 몇시간을 하는게 좋습니다. 물론 잃고 있다면 그만둘 사람은 거의 없으므로 게임시간이 계속 늘어나게 됩니다. 이 때는 다이아판에 확 지르고 일어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5. 정배와 역배에 연연하지 말라

배당은 운영자가 정하는 것이 아니라 유저들이 투표한 금액으로 정해지는 것이므로 정배던 역배던 중요하지 않으며 자신이 가고 싶은 곳에 배팅하여야 합니다. 만약 역배가 3연속 나와서 이번엔 정배가 나올거 같다고 생각하더라도 자신이 가고싶은 녀석이 역배면 역배에 배팅하여야 합니다. 정배가 7연속 나오듯이 역배도 7연속 나오므로 배당은 연연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