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이 세렌인지라... 사실 서버 상관없이 인던 매칭으로 발로나를 가는 편인데

공방에 싱글매칭하면 정말 아주아주 높은 확률로 3넴에서 즉사패턴 터져서 게임이 쫑나더라구요.
인벤에 공략글을 정독하면 되지 않냐고 하시는데 너무 깁니다.. 







--------------------------------------------------------------------------------------
그냥 3넴을 간단히 요약하자만.. (원리고 뭐고 필요없음)

시작과 동시에 발로나의 "시공간의 힘을 혼자 견딜수 있겠느냐!" 하며 나오는 '도넛모양 노란색 장판'을 무조건 2명이상 맞아줍니다.
그 이후 절대 장판패턴 맞지 마시구요.

발로나가 "누가 내 석판을 마음대로 건드리느냐!" 할때 딜러나 탱커분이 가지고 있는 모든 스턴기를 때려박아주면 즉사패턴이 터지지 않고 간단하게 깨실 수 있습니다.

--------------------------------------------------------------------------------------



*원리는 처음 1타 맞아서 2번째 줄 홈을 돌려 '여신의 얼굴'로 홈을 맞추고, 발로나가 랜덤으로 석판을 셔플하려 할시 스턴으로 패턴을 끊어서 홈을 여신의 얼굴에 고정하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발로나 몸뚱아리에 2버프까지밖에 중첩이 되지않아 전멸패턴이 나오지 않고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초행분들이 많아도 '장판만 맞지말아달라' 고 부탁하면 안쪽 태엽에서 갇혀서 10번을 죽던 100번을 죽던 즉사패턴없이 무조건 깨요. 서로 장판파 한번 맞아야되니, 두번맞아야 되느니, 혼자 맞니 무적기로 맞니 하고 싸우지말고 간단하게 깨세요.


* '도넛모양 노란색 장판'기를 2명이상 맞을시 두번째 줄의 홈이 돌아가서 여신의 얼굴에 고정이 됩니다. 이해가 안되시면 그냥 무조건 한대 맞고 그 다음부터 안맞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