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이미지로 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먼저 저번 글의 데이터가 좋지 않았음에 대해 인정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야기해 주셨듯이 전투 효율 산출 과정에서 약간의 문제가 생겼고, 그에 따라 적절한 글이 나가지 못했던 것이 맞습니다.
이번 글부터는 적어도 정량적인 산출에 있어서는 다른 분들과 같이 작업하여 정확도를 높였고, 각각의 조정에 대해 상세한 이유를 적었습니다.

저희 의견이 게임이 발전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글에 대한 의견은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참고>
DPM Table : http://m.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299&l=276847
블래스터의 경우 캔슬 화력이 엄청난 것은 사실이나 저희가 낼 수 있는 아이디어가 없어 적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