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그 대단한 욕도 안하고(이건인정) 자기주장을 근거로 설득하시는 글이랍니다 ㅋㅋㅋㅋㅋ

깃걸어도 피하는데-> 깃전이 최고 목적이 아님. 깃전은 할사람들 끼리 하는거고 최종목적은 얼라이언스 유저들 간의 커뮤니티 활성화가 목적임. ㅇㅋ?
주간 화재글에 아직도 올라와있는진 모르겠는데, 호박밭에서 구인해서 와생최초로 1600달아보게되신 고술님 계심 바로 이런걸 위해서 앞마당 프로젝트 진행한것.
나역시도 여기서 점먹파트너 구해서 해본적있음

다르가 망한이유가 멀어서? ㄴㄴ 얼라유저들의 행동 동선과 전혀 동떨어져있는곳임. 오그리마야 미용실 형변, 그리고 호드 퀘라인이 시작하거나,(대격변구간 혹은 1~60구간 호드는 칼림도어에서 진행함) 허드인구가 이동하는 경로에 핵심 지역의 뒷마당이기에 좋은거지.
다르나서스 한번 볼까? 일단 얼라 퀘라인은 죄다 동부왕국에 있음. 나엘 드레나이 키우는 유저도 동부로 넘어와서 퀘함. 다르나서스라는 곳 자체가 의식적으로 가려하지 않으면 갈일이 없는 곳이라는거지.
그래서 망한거임 다르는. 아침에도 10명씩있었다?
당연하지. 그땐 세기처고 애초에 접속자수가 지금보다 많았음 그때랑 동링한 비교가 된가 생각?
내가 안그래도 호드쪽도 가봤음. 거긴 오래전부터 활성화 되있던 곳이니까. 근데도 거기도 4명있더라.

그리고 제일 먼저 니주장에서 틀려먹은건 망했다라는거임. 망한 앞마당이 새벽 4시에도 깃전을 두팀이싱 하고 있을까? 그때까지 8~9명 이상 모일까?

생각이란걸 좀 하고 살길 바람 벌래새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