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학 희귀유물


희귀유물 개수가 총 32개 맞나요?

네루비안-고대신의축복,요그사론의 수수께끼 상자
브리쿨-니폴바르미늘도끼브리쿨뿔잔

나이트엘프-아즈샤라여왕의화장복,티란데인형,변신의뼈,위습아뮬렛명가의영혼거울,칼도레이풍경,드루이드사제조각상
트롤-진로크귀신들린전쟁북,부두교조각상
화석-멸종된거북등딱지,화석랩터새끼테러닥스,새끼화석랩터,고대호박석
드워프-타우릿산지팡이산왕의성배,여관주인딸,노움태엽돌이
톨비르-소년황제반지,기어가는손,아즈아퀴르홀,열풍시미터,아뮤내지팡이,딱정벌레폭풍펜던트

오크-최초주술사머리장식
드레나이-나루의도착,마지막아르거스유물



32개 다복원하신분 계신가여 ㅋㅋ

Lv72
게E
35%
 
경험치
168,832
베니
852
이니
99,514
  • 명성치2363
  • 제니292
  • 9
  • 5
  • 1
  • 5
  • 5
  • 5
  • 1

하레이나님.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374&l=709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22919      [질문]  최근 요동치는 칠흑빛운룡 드신분있나요 [5] 부엉이 18:46  150 0
22918      [질문]  한번찾은 보물은 다시안나오나요? [1] 유헐랭 16:51  30 0
22917      [질문]  '아즈샤라 탐험' 에서 '버려진 착륙장'이 어디.. [4] 준회원 11:50  61 0
22916      [정보]  하이잘 손인사 업적 엔피시 바뀐 적 있으신 분? [1] 바스테 05:20  68 0
22914      [질문]  공허발톱 포탈 관련 질문입니다 [3] 쩡그 02-06  279 0
22911      [질문]  블링스톤5000 암호해독업적 어떻게하는건가요? [6] MoneyWind 02-06  291 0
22909      [공략]  괴저역병 얼왕 같이해요~!      김훈유 02-06  59 0
22905      [질문]  교수 업적 질문있습니다. [1] 돼지꼬리 02-05  113 0
22904      [질문]  타사리안 구합니다. ㅠㅠ      horon 02-05  58 0
22902      [공략]  <얼라>불의 땅 업적<죽기전에 ..      발도쟤 02-05  87 0
22901      [질문]  이번달의축제업적질문이요 [2] MoneyWind 02-05  221 0
22897      [정보]  링쿠 나왔어요 크로미 만크릭 헤멧 구해요  [1] 바스테 02-05  126 0
22895      [질문]  럼지선장의 맥주 업적 문의 [1] 레빌쉬노 02-05  123 0
22893      [잡담]  (얼라) 불의땅 무릎 업적      tmxktmdgns 02-04  103 0
22891      [질문]  업적하나만 도와주실분.. 힐만 주시면 됩니다. [1] 레전드얼짱 02-04  211 0
22890      [공략]  불땅 무릎업적 하실분들 모십니다.[호드] [2] 위엄있는남자 02-04  104 0
22888      [잡담]  어둠한 혈기주입 같이하실분 [4] 치료성 02-04  179 0
22887      [질문]  불땅 무릎 하나남았는데 도와주실분 ㅜㅜ [6] 레전드얼짱 02-04  140 0
22886      [질문]  이제와서 소금쟁이 질문(뒷북 죄송합니다..) [3] 관이에염 02-04  324 0
22885      [공략]  진정한 사랑의 프리즘 업적 [3] 데스포인트 02-03  291 0
22884      [질문]  영예의 용의 영혼 공격대원 중... [3] 캇파쓰 02-03  217 0
22881      [잡담]  우왕 ㅠㅠ 영섬 수집업적 [더 큰 가방이 필요하.. [4] Laplacian 02-03  377 0
22880      [잡담]  아즈 호드 [견고한 보관함] 작업해드려요~      노루야캐요 02-03  76 0
22879      [질문]  선조의주화주는 장로 일퀘는 이벤트 기간 동안 1.. [2] 뭐임마겨룰래 02-03  233 0
22878      [질문]  붉은해적단 확고 찍은다음 스팀휘들 넘어가는데 [3] 와우는진리다 02-03  233 0
22876      [질문]  아웃랜드 지옥불 반도 야심찬 계획 퀘스트 질문      park2275 02-03  115 0
22875      [잡담]  주둔지보스 소환템 있는분 모아보고 있습니다      휘리릭쓱싹 02-02  189 0
22874      [질문]  불의땅 업적 질문  [3] FlyHigh15 02-02  304 0
22873      [정보]  호드 불땅 무릎 하시는분 없나요? [1] 레전드얼짱 02-02  129 0
22870      [질문]  달의 축제 선조의 주화 질문이염... [2] 비룡창천 02-02  506 0
22868      [질문]  선조의 주화 25개짜리 폭죽 장난감 얼라꺼 사면 [2] 저스틴레너드 02-01  588 0
22867      [잡담]  불의땅 무릎업적 저도 껴주세요ㅠㅠ 호드      뚱이신 02-01  66 0
22866      [잡담]  만크릭 공유좀 부탁드립니다       전사매니아 02-01  185 0
22865      [공략]  <<호드>> 불의 땅 무릎..      레전드얼짱 02-01  90 0
22864      [잡담]  (호드)불의땅 무릎업적 하실분~ [2] 써클체인지업 01-31  147 0
22863      [잡담]  전에... 만난적 있지 않나요? 같이 하실 분 .. [3] 마왕놀이 01-31  238 0
22861      [잡담]  얼라 불의땅 무릎 업적 같이 하실분~      찌질한용자 01-31  60 0
22860      [질문]  영혼직업 추천해주세요 [2] Sharapova 01-31  169 0
22859      [질문]  주둔지 레이드 템 매주 드랍 [3] dingggu 01-31  601 0
22858      [공략]  불땅 날탈 업적 도와주실분 처음부터 [3] 레전드얼짱 01-31  284 0
22857      [잡담]  얼왕10인하드 드림워커 힐좀주실분,, ㅜㅜ [1] 캇파쓰 01-31  194 0
22856      [질문]  군단의 메달 관련질문 [2] Seaofafrica 01-31  186 0
22855      [정보]  혈기주입 같이하거나 도와주실분~(얼라)      강승리 01-30  72 0
22853      [질문]  타락한 공포날개 어디서 구하는건가여? (냉무) [3] HimBaSsI 01-30  381 0
22852      [잡담]  성채 업적팟 없나요~ [1] 소환마스터 01-30  120 0
22851      [잡담]  괴저역병 같이하실분~ [3] 김훈유 01-30  156 0
22850      [잡담]  <호드> 불땅 무릎업적 같이 하실분 [6] 현강 01-30  152 0
22849      [공략]  (얼라)청지기 무릎, 샤녹스 업적 하시는분들 없.. [2] 발도쟤 01-29  162 0
22848      [공략]  얼왕25인업적 도와주실분~ㅜㅠ      김훈유 01-29  138 0
22846      [공략]  군드락 사랑을 나눠요 업적 [1] 12언 01-28  223 0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