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족: 천족과는 정 반대의 종족으로 중간계가 아닌 전혀 다른 차원인 마계에서 생존한다. 이들은 선천적으로 투쟁심이 강해서 항상 강자와의 대결을 선호하고, 상당히 호전적인 성격이다. (또한 엄청난 미남,미녀라 한다). 항상 천족을 증오하여 걸핏하면 신마대전을 일으키기 일쑤다. 때로는 중간계에 욕심을 내어 가끔 중간계에 강림하여 난리를 치기도 하고, 흑마법사들이 보낸 제물을 받고 그들의 소원을 들어주기도 한다. 이제 그들중 마계를 통치하는 5명의 마왕을 언급한다.

마왕들은 실로 강해서 초 괴수 스공의 유저 200명이 달려들어도 마왕중 가장 약한 라그하임에게 생채기 하나 낼수 없다고 한다.

 

1.파괴의 마왕 다크라돈

파괴의 마왕답게 마계서열 1위다. 마신 벨제뷔트만큼은 아니지만 공간마법을 쓸 수 있고, 사용주무기는 한손둔기다. 마지막 각성을 하는 데몬슬레이어와 계약을 맺어서 데몬슬레이어의 의지에 따라 가끔 데몬슬레이어를 매개로 중간계에 본신의 힘을 가지고 강림하기도 한다(하지만 일시적이다). 다크라돈은 마계전사일족인 데빌족의 수장이다. 데몬슬레이어와의 계약에 영향을 받아 본체현신시 데몬슬레이어의 외형을 갖게 된다.

 

2.피의 마왕 파라무트

마계에서 투신이라 불리는 발록들의 수장. 가끔 중간계에서 마왕이 되겠답시고 설치다가 저주받은 신전에 봉인된 마왕 발록을 직접 죽이리라 벼르고 있다. 가서 봉인 풀려면 못할것도 없지만, 귀찮은게 이유다. 매우 단순한 성격으로 내기를 걸면 지기 일쑤. 사용 주무기는 너클이다.

 

3.탐욕의 마왕 글러트니

욕심이 힘의 근원인 마왕이다. 용마대전때 자신의 아버지를 먹어치우고 그 힘으로 마왕이 되었다. 자신이 원하는것을 먹어치우고자 하며, 그 성격답게 글러트니의 힘의 근원은 식욕이다.(글러트니:식탐)

 

4.꿈의 마왕 인큐버스

몽마들의 수장이다. 일명 서큐버스의 수장. 서큐버스는 여성체이지만 마왕 인큐버스는 남성체다. 대상의 꿈에 들어가 과거를 파헤칠수 있고, 꿈을 바꾸는것 또한 가능하다. 심지어는 나이트매어(꿈에서 죽이는것)은 간단하게 처리한다. 꿈을 조종하는 능력뿐만 아니라 결계술도 매우 뛰어나다.

 

5.칠흑의 마왕 라그하임

빛,어둠중 어둠의 힘을 다루는 마왕이다. 한때 천마의 제자였으나, 어둠의 힘을 깨닫고 수련끝에 시험을 통과하여 인간으로서 마왕이 되었다. 완전히 정제된 어둠의 힘으로 라그하임은 시조드래곤중 카오스드래곤에게도 타격을 줄 수 있다.(카오스드래곤은 완전한 빛,어둠을 제외한 모든속성을 완벽하게 무시한다.). 하지만 라그하임은 5명의 마왕중 가장 약하다. 전투를 제외하고는 머리쓰는일은 상당히 귀찮아하는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