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아직까지 답변이 없네요...
고객센터 휴가갔나보네요
그래서 마영 모바일 어플로 접속해보니 전화번호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전화 해 봤더니....
퀵 서비스, 꽃배달 전문 업체라고 하네요
넥슨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예전에 없어졌다고 하네요... 정말 일방통행 소통.. 답없네요










//////////////////////////////////////////////////////////////////////////////////////////////////////////////////



아... 제가 몇일전 매XX에서 거래가 있었는데 이런메시지가 날라왔네요...

이제 거래내역 보내면 어이없는 정지가 아닌 정말 정지 당하는 건가요?

질문성 글이지만 이럴때 어떤 조치를 해야 하나 한숨만 나옵니다...





////////////////////////////

지금 매xx에도 연락을 받았는데 상황이 참 묘하네요
제가 거래한 시각은 오후 5시 경 입니다.
하지만 마영전 고객센터에서 알려준 거래 시각은 오전 8시로 되어있네요
이거 참 웃기는게 시간이 달라서 증거자료로 불충분 하다고 보상을 해줄수 없다고 합니다
지금 다시 고객센터에 난 그시각에 거래 한 적이 없다 식으로 문의 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