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매칭

진짜무슨 할줄도모르는 개줫병신새끼들 매칭넣지마라

 

무슨 들어오자마자 미리 죄송합니다 ㅇㅈㄹ 하고 시작하는데

 

뭐하는 씹새끼들인가 싶다

 

비검새끼가 힐러올생각은안하고 하루종일 힐타만 쳐보고 있는데 답답해 뒤질뻔함

 

냥냥펀치 양냥인가 먼가 십새끼야 너말이야

 

할줄아는 본캐로와서 하던가 제발 결투연습이라도 하고오던가

 

졷도 시야는 무슨 개 나무만 쳐보나 숲도못보는새끼들이 매칭걸어가지고

 

전장 돌아가는 판도 못읽는 새끼들 천지네

 

안그래도 컨텐츠안돌아가서 빡쳐 듸지겠는데 갠매마저 못하게 만들지말자 좀

 

 

 

 

Lv47
Reddy
52%
 
경험치
29,251
베니
57
이니
13,672
  • 명성치282
  • 제니146
  • 4
  • 6
  • 3
  • 3
  • 1
  • 4
  • 1
  • 3
  • 5
  • 2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80253      [밸런스]  램프의 요정 지니 [6] 후다나리 14:13  346 16
    80252      [직업]  힐러 전반적으로 개편 했으면 하네요.. [2] 미카엘키스케 11:34  341 15
    80251      [전장]  아룬VS카이아 결투대회(수정) [2] 아룬지디 03:52  414 10
    80250      [밸런스]  투지매칭안돼 대혼전없어져 명전매칭안돼 [4] 노패인노개인 08-21  478 11
    80249      [전장]  포화 왜 추방하는거냐 존나궁금해서 그런다 [1] 싸싸야 08-20  458 0
    80247      [전장]  추천 100을 넘긴 기념으로 수상소감 적어봅.. [10] Moonlig 08-18  970 3
    80246      [밸런스]  포화에는 이사람 있으면 무조건 이깁니다.  [16] 뒝이 08-18  1143 3
    80245      [밸런스]  포화에는 이 사람있으면 무조건 집니다. [12] 노패인노개인 08-18  1392 151
    80244      [PvP]  아룬섭 100% 팩트 네임드 [6] 어버이연합 08-17  1426 0
    80243      [PvP]  근데 프란이 언제적 프란이냐 [3] 어버이연합 08-17  832 22
    80242      [전장]  투지좀 하자 제발 [7] 성예분 08-16  688 0
    80241      [전장]  명전이 살아날수없는이유 3가지 [12] 아귀화살 08-16  1044 9
    80240      [전장]  pvp길드에 검투사 누구더라 크엉인가 부엉인.. [5] 박속박 08-16  675 0
    80239      [전장]  포암의전장 길드 동매시의 특징.(4주간 포창.. [13] 에헴헴 08-16  1350 34
    80238      [직업]  근데 지극히 개인적으로 [6] 벨릭고소 08-15  917 10
    80237      [전장]  몸사리는거 유행이냐 [6] Moonlig 08-15  782 12
    80236      [직업]  월무들은좀 결투좀안걸었으면 [5] 벨릭의볓 08-15  602 3
    80235      [전장]  심심해서 써보는 검투 포화팁 [3] 성예분 08-15  372 7
    80234      [밸런스]  무사 새끼들 왜케 징징거리냐 [1] 어버이연합 08-15  443 4
    80232      [직업]  열렬한 환호에 힘으로 2탄 *팀되면 아.. ..      심사위원 08-14  395 4
    80229      [직업]  반박불가 클래스별 네임드 [10] 심사위원 08-14  1537 16
    80228      [PvP]  심심해서 써보는 페랑이 팁 [2] 안티3호 08-14  448 32
    80227      [전장]  심심해서 써보는 월무 포화팁 [6] 성예분 08-14  412 17
    80226      [밸런스]  팀매 가고 싶다 [4] 초사이언 08-14  330 3
    80225      [전장]  현재 발견된 포화 버그들 [2] 성예분 08-14  332 18
    80223      [직업]  눈물난다 [4] 심멎띠 08-13  283 3
    80222      [직업]  월광무사의 실력의 기준과 변천과정 [2] 에헴헴 08-12  770 19
    80221      [전장]  광전 퐈에서 좋나요?? [2] 성예분 08-12  496 3
    80219      [밸런스]  아 닉네임 못먹은거 너무슬픔      후다나리 08-10  530 3
    80218      [전장]  골목대장 봐주세요 [5] 마나안노무현 08-10  856 3
    80217      [밸런스]  엌엌이랑 속박이라는 사람 사이 안좋음?? [6] 칼칼 08-10  827 2
    80216      [전장]  포화 새시스템 생기면 좋겠다 [2] 카도야 08-10  502 9
    80214      [전장]  차라리 대혼전이나 투지5:5 다시열고 투지3.. [1] 살생님 08-10  383 5
    80213      [전장]  포암의전장 킬딸러 인물사전 [24] 에헴헴 08-09  2065 46
    80211      [밸런스]  월무 삭제하거나 너프좀 [5] 콩돌이숑 08-09  563 19
    80210      [PvP]  복귀유저 입장에서 월무월무 해서 걍 그런갑.. [4] 퇘뀌 08-09  576 0
    80208      [밸런스]  월무 2틀차      긴토키 08-09  326 3
    80207      [PvP]  월무 삭제좀      살생님 08-09  222 4
    80206      [직업]  월무 고쳐야할 점. [1] 벨릭고소 08-09  344 3
    80204      [PvP]  슈퍼드링크 개족밥같은새끼 하는꼬라지봐라 ㅋ..  [4] 뼈지진대각 08-08  648 18
    80203      [밸런스]  펀치년님 [1] 짱짱사제 08-08  300 0
    80202      [밸런스]   ㅠㅠㅠㅠ      짱짱사제 08-08  96 0
    80200      [밸런스]  창기사...데미지는 안쌔더라도 이것만은 좀.. [7] 아지감 08-08  472 3
    80199      [밸런스]  창의적을 두글자로 머라하는지 아셈?      짱짱사제 08-08  259 0
    80196      [PvP]  후타나리님 계십니까 [5] 퇘뀌 08-07  440 0
    80195      [PvP]  16일날 [4] 심멎띠 08-06  400 0
    80194      [PvP]  보람상조 & 호레기님 보세요  [3] 어버이연합 08-06  985 0
    80193      [밸런스]  포화에는 이 두명만 있으면 다 이깁니다. [1] 노패인노개인 08-05  915 0
    80192      [전장]  포화 몇시부터 매칭됨?? [2] 그랑마르니에 08-05  389 0
    80191      [밸런스]  포화 떠오르는 탑  [5] 노패인노개인 08-05  1228 1
    80190      [전장]  포화의 시대에서 소통을 하자. [1] 에헴헴 08-05  550 12
    80189      [전장]  딜러만 보이는데 힐러네임드는      오리히메 08-05  599 8
    80186      [전장]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포화네임드 [13] 짱짱사제 08-04  1395 1
    80183      [밸런스]  일해라 후타나리      공강 08-03  279 0
    80182      [전장]  포창인생이 본, 포화 네임드 (테창인생 아님.. [19] 염댕마암 08-03  1972 50
    80181      [밸런스]  그... 무사 말이죠. [8] 뼈지진대각 08-03  667 3
    80180      [밸런스]  아룬법사들 존나병신같은게 [11] 모노크롱 08-02  1345 19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배혜농 | 편집인: 이동원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