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검사PvP/PvE

인간적으로 비검이 피케이 강하다고 하는데
인던은 사실상 소수 장인 빼고는 너무 하급 아닌가요?

PvP만 하라고 만든 클레스도 아니고 ;;;

궁둥이 뒤로 빼고있는것도 꼴비기싫어 죽것고만

인던 몬스터에게만 적용으로 그것도 싫으면
몬스터 후방 공격시라도 데미지 상향이나
치명타 확률 좀 어떻게 해주세요.!

초분 어강때 빤짝 하다가 잠시후부턴 저기 아래로...
지존을 만들어 달라는게 아닙니다
그냥 타클만큼 노력하고 연습하고 연구하면
딱 그만큼은 할수있게 해주세요.

더 좋은걸 원하시는 분들도 계실수 있지만
요즘 제가 생각하는건 휘두르기 문장에
사용시 5초간 몬스터에게 사용하는 스킬 치확3배
좀 너무 하다 싶으면 2배?
현재 치유 노도핑 342 후방잡고 딜해도 흰뎀 너무 떠요 ㅠㅠ

남들 치유 300유지하고 쌍속 박을때 비검들은
맹격 하나 빼고 속격 해볼까? 이런고민합니다.
4단 쌍맹 쓰다 1속1맹 좋다해서 상자 겁나까서 했다가
치확 떨어지는거 보고 다시 극치유로 돌아왔습니다...

테라 운영진 형님들 누님들~~ 인던에서 렉유발자가 아닌
위풍당당 딜러가 될수 있게 도와주세요.!

스킬 화려하고 렉 생긴다고 탱이 싫어하고 힐러가 싫어하고
딜러들은 무시하고... 슈밤 ㅠㅠ
Lv3
장준님
2%
 
경험치
202
베니
20
이니
9,795
  • 명성치25
  • 제니1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80254      [밸런스]  램프의 요정 지니      안꼴리다꼴려 21:42  118 3
    80253      [밸런스]  램프의 요정 지니 [7] 후다나리 08-22  491 19
    80252      [직업]  힐러 전반적으로 개편 했으면 하네요.. [3] 미카엘키스케 08-22  429 18
    80251      [전장]  아룬VS카이아 결투대회(수정) [2] 아룬지디 08-22  515 10
    80250      [밸런스]  투지매칭안돼 대혼전없어져 명전매칭안돼 [4] 노패인노개인 08-21  504 11
    80249      [전장]  포화 왜 추방하는거냐 존나궁금해서 그런다 [1] 싸싸야 08-20  479 0
    80247      [전장]  추천 100을 넘긴 기념으로 수상소감 적어봅.. [10] Moonlig 08-18  987 3
    80246      [밸런스]  포화에는 이사람 있으면 무조건 이깁니다.  [16] 뒝이 08-18  1180 3
    80245      [밸런스]  포화에는 이 사람있으면 무조건 집니다. [12] 노패인노개인 08-18  1413 151
    80244      [PvP]  아룬섭 100% 팩트 네임드 [6] 어버이연합 08-17  1455 0
    80243      [PvP]  근데 프란이 언제적 프란이냐 [3] 어버이연합 08-17  843 22
    80242      [전장]  투지좀 하자 제발 [7] 성예분 08-16  697 0
    80241      [전장]  명전이 살아날수없는이유 3가지 [12] 아귀화살 08-16  1056 9
    80240      [전장]  pvp길드에 검투사 누구더라 크엉인가 부엉인.. [5] 박속박 08-16  682 0
    80239      [전장]  포암의전장 길드 동매시의 특징.(4주간 포창.. [13] 에헴헴 08-16  1365 34
    80238      [직업]  근데 지극히 개인적으로 [6] 벨릭고소 08-15  920 10
    80237      [전장]  몸사리는거 유행이냐 [6] Moonlig 08-15  788 12
    80236      [직업]  월무들은좀 결투좀안걸었으면 [5] 벨릭의볓 08-15  610 3
    80235      [전장]  심심해서 써보는 검투 포화팁 [3] 성예분 08-15  373 7
    80234      [밸런스]  무사 새끼들 왜케 징징거리냐 [1] 어버이연합 08-15  445 4
    80232      [직업]  열렬한 환호에 힘으로 2탄 *팀되면 아.. ..      심사위원 08-14  397 4
    80229      [직업]  반박불가 클래스별 네임드 [10] 심사위원 08-14  1556 16
    80228      [PvP]  심심해서 써보는 페랑이 팁 [2] 안티3호 08-14  448 32
    80227      [전장]  심심해서 써보는 월무 포화팁 [6] 성예분 08-14  416 17
    80226      [밸런스]  팀매 가고 싶다 [4] 초사이언 08-14  332 3
    80225      [전장]  현재 발견된 포화 버그들 [2] 성예분 08-14  332 18
    80223      [직업]  눈물난다 [4] 심멎띠 08-13  283 3
    80222      [직업]  월광무사의 실력의 기준과 변천과정 [2] 에헴헴 08-12  774 19
    80221      [전장]  광전 퐈에서 좋나요?? [2] 성예분 08-12  497 3
    80219      [밸런스]  아 닉네임 못먹은거 너무슬픔      후다나리 08-10  533 3
    80218      [전장]  골목대장 봐주세요 [5] 마나안노무현 08-10  856 3
    80217      [밸런스]  엌엌이랑 속박이라는 사람 사이 안좋음?? [6] 칼칼 08-10  830 2
    80216      [전장]  포화 새시스템 생기면 좋겠다 [2] 카도야 08-10  503 9
    80214      [전장]  차라리 대혼전이나 투지5:5 다시열고 투지3.. [1] 살생님 08-10  383 5
    80213      [전장]  포암의전장 킬딸러 인물사전 [24] 에헴헴 08-09  2074 46
    80211      [밸런스]  월무 삭제하거나 너프좀 [5] 콩돌이숑 08-09  564 19
    80210      [PvP]  복귀유저 입장에서 월무월무 해서 걍 그런갑.. [4] 퇘뀌 08-09  579 0
    80208      [밸런스]  월무 2틀차      긴토키 08-09  328 3
    80207      [PvP]  월무 삭제좀      살생님 08-09  222 4
    80206      [직업]  월무 고쳐야할 점. [1] 벨릭고소 08-09  345 3
    80204      [PvP]  슈퍼드링크 개족밥같은새끼 하는꼬라지봐라 ㅋ..  [4] 뼈지진대각 08-08  650 18
    80203      [밸런스]  펀치년님 [1] 짱짱사제 08-08  300 0
    80202      [밸런스]   ㅠㅠㅠㅠ      짱짱사제 08-08  96 0
    80200      [밸런스]  창기사...데미지는 안쌔더라도 이것만은 좀.. [7] 아지감 08-08  473 3
    80199      [밸런스]  창의적을 두글자로 머라하는지 아셈?      짱짱사제 08-08  260 0
    80196      [PvP]  후타나리님 계십니까 [5] 퇘뀌 08-07  440 0
    80195      [PvP]  16일날 [4] 심멎띠 08-06  400 0
    80194      [PvP]  보람상조 & 호레기님 보세요  [3] 어버이연합 08-06  987 0
    80193      [밸런스]  포화에는 이 두명만 있으면 다 이깁니다. [1] 노패인노개인 08-05  915 0
    80192      [전장]  포화 몇시부터 매칭됨?? [2] 그랑마르니에 08-05  389 0
    80191      [밸런스]  포화 떠오르는 탑  [5] 노패인노개인 08-05  1230 1
    80190      [전장]  포화의 시대에서 소통을 하자. [1] 에헴헴 08-05  550 12
    80189      [전장]  딜러만 보이는데 힐러네임드는      오리히메 08-05  599 8
    80186      [전장]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포화네임드 [13] 짱짱사제 08-04  1397 1
    80183      [밸런스]  일해라 후타나리      공강 08-03  279 0
    80182      [전장]  포창인생이 본, 포화 네임드 (테창인생 아님.. [19] 염댕마암 08-03  1979 50
    80181      [밸런스]  그... 무사 말이죠. [8] 뼈지진대각 08-03  667 3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배혜농 | 편집인: 이동원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