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투 1:1만 놓고보면 피회 피흡 옵션은 타클레스도 쓸수 있으니 

창기 철갑 특성만 조지면댐 

철갑특성 10 10 찍을시 초당750 10초간 총7500이참 7500이 낮은수치긴 하지만
이게 장비옵과 시너지가 붙으면 어마어마함 

그리고 철갑10초 유지시 30퍼센트 확률로 철갑쿨 초기화 이게 시너지가 더 극대화대서
창기 피회가 사기가되는것. 그러니 철갑 특성을 삭제하는게 맞음


그리고 이건 결투만 놓고 보는거고 가장중요한

도발+작살 이것또한 인원수 제한을 둬야한다 생각함 퐈 명전 격전장 길대 길드쟁 등등 다수전에서

도발 작살에 쩜사 하는게 좋은데 그걸 인원수 제한을 안두니 너무 오벨이라 생각함.

특히 쟁같은건 보통 마이크로 의사소통을 하는데 도발 작살은 보통 잘끌려오는데 타이밍맞춰서

살비 지옥불 섬멸 거합 정령왕 등등 인원수 제한이 필요하다 생각함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냥 이것도 아니면 피흡 피회옵을 삭제하는게 제일꿀

그러면 철갑켜봤자 피도안차고 그냥 법사 마력방패 같은용도가 되버리니

그리고 특성 문장또한 피흡을 없애야 한다고 생각함 누군있고 누군없고..

피회창기가 졷사기일뿐 피회옵없는 창기는 그냥저냥 붙을만함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