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개편

-스토리가 불합리와 억지, 모순의 연속이여

작품성은 됐고 감성팔이도 필요없으니 그냥 좀 '말이 되게'좀 만들어주지 일단?

 

보스 패턴 개편

-1/1를 받는다: 엘릭서를 마신다.

상태이상을 받는다: 만병통치약을 마신다.

유혹에 걸리고 보스가 즉사기를 쓴다: 죽는다.

보스 패턴가지고 개그하냐?

 

직업 특성을 살린 개편 및 하향평준화

-직업의 이름만 들어도 그 직업이 어떤 직업인지 알 수 있도록 스킬셋을 직관적으로.

그리고 그 직업의 이펙트와 그 직업의 특징이 일치하도록 직관적으로.

게임을 특징에 맞춰야지 게임에 특징을 맞추는 경우가 어딨어

 

오류 버그 수정

-뭔 놈의 게임이 갑작스러운 접속 종료가 그냥 '흔한 일'이 될 수가 있냐 미친 ×들아

유저가 익숙해져서 그냥 넘어가는거지 이건 말이 되는 일이 아니라고

이게 옛날부터 계속되고 있다는게 운영진의 게임 운영 의지를 그대로 보여주는거다

 

 

캐시 아이템 개편, 장비 개편 등도 이뤄져야 할 것 같지만 그것들은 일단 이것들보다 나중에.

 

그러니까, 내가 원하는 건 별 애들 장난같은 찌질한 컨텐츠가 아니라고.

일단 이 '게임'부터 어떻게 좀 해보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