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 분결, 칼검 치유발 증가. 그외 여러가지 치유발 증가 문장들 (치확 아닙니다.)

65 패치이후로 치유 200맞추기가 굉장히 수월해짐으로 인해서 단순 치유발 증가 버프들은 효율이 떨어지고 있음
(블루홀이 치유발은 쌓일수록 증가대비 효율이 떨어진다고 했으니)

실제로 카슈시절에는 정령팟의 치명타 확률이 사제팟에 비해서 상당히 높았음.
근데 지금은 카슈시절만큼의 효율이 나오지 않음. (물론 사제팟보다 좀더 잘 터지긴 함. 효율이 안좋아졌다는 이야기)




특히 정령팟에서 가장 손해보는 유저는 극치유 유저임.
치유를 150정도만 맞추고 정령팟 가서 분결받고 200을 맞추는 유저가 있을리가 없음. 그야 당연 사제팟이 보편화 되어있으니.
전부 기본 200~220.


카슈시절 140~160 에서 +40~50 되어서 200정도 되는것과
현재 200~220 에서 +40~50 되어서 250 정도 되는것은 차이가 심함.


개선 방법은.


1. 치유 버프자체의 치유 증가량을 깡으로 상향
2. 일정량의 치유발만 올리는게 아닌 아이템으로 올린 치유까지 합한것을 기준으로하는 퍼센트 버프로 변경. 
3. 치유발 버프라는 개념을 없애고, 싹다 치확률 버프로 변경 (물론 밸런스에 어긋나지 않게)






이것으로 볼수 있는 밸런스 개선들은


1. 칼검 딜능력 상향.
2. 정령팟과 사제팟의 밸런스 맞춤. (정령팟은 공격적인, 사제팟은 안정적인 팟이라는 설계라고 했을때)
3. 치유를 높게 셋팅할수록 치유발 문장의 효율이 떨어지는 문제의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