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내용

 성운무기 패치후 감소된 재료량 반영

 공허조각 이용한 성운 1~5단계 안전강화루트 비용계산기 추가

 공허무기 계산기 추가

 촉마 7~9단계 추가

 각각 10~12단계별로 진화시 들어간 비용 비교가능


 공허 4~6단 재료 잘못된거 업데이트 (영석->150, 월석->45, 진화석->2)

 

 사용법은 아래링크 참조.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605&name=subject&keyword=%EB%B9%84%EC%9A%A9&l=38381


 그림은 클릭하면 커집니다

 

 


 이번업데이트로 정화에 필요한 홍문수가 소폭(1~2개)감소 하였으나..

 시세가 너무 올라 오히려 예전보다 비용이 증가하였네요.. 

 홍문수 그냥 상시판매하시죠? 이거 장사꾼만 자꾸 돈버는 한정판매 시스템 왜하는지 모르겠음

 12단 무기는 여전히 쌉니다.. 봉부값이 너무 올라 적자보는건 마찬가지네요





 그림두개중 위의 것은 무기재료를 이용해서 강화(흑천확률 있음), 아래 것은 공허조각을 이용한강화(흑천확률없음) 입니다. 흑천이 없는대신 비용이 올라갑니다.

 계산기 10개중 7~10번은 이번에 새로나온 공허조각을 이용해서 안전하게 강화하는 루트입니다

 공허조각 1개(천도1200개)모으는 동안 들이는 노력과 시간을 다른걸 했을때와 비교하여 환산해서(기회비용) 시세에 입력(추후에는 법기연구소에서 드랍하는 경매가 평균시세로 산정) 하시면 비용이 나옵니다.. (초기설정 300금)

 자신의 가치는 염전노예보다 못해서 자신의 시간과 노력은 0금에 수렴한다고 생각하시면 공허조각에 0집어넣으시면 됩니다.


 -----------------------------------------------------------------------------




 촉마 무기 비용계산기입니다. 엑셀시트 탭에서 촉마로 바꾸시면 활성화 됩니다.

 이번 7~9단계에 추가된 흑교린 파천주를 반영하였고 팔기위한 목적도 감안 빛봉부값도 입력가능하게 했습니다.




 촉마는 흑천이 없기때문에 비용계산도 쉽습니다.. 성운 10~12단계 진화시별로 비용이 다르기때문에 각각 들어가는 비용을 계산하여 비교가능하게 업데이트 했습니다.. 시장가격은 시시각각 변하므로 맞는 시장가격을 넣으시면 되겠습니다.



 ------------------------------------------------------------------------

 공허무기 계산기 입니다.. 성운무기랑 대동소이하며 역시 10~12단계 별로 가격이 다르므로 비교가능하게 업데이트 했습니다.. 굵은색 테두리 값만 변화시켜주시면 됩니다.



 역시 단계별로 흑천뜬 횟수만큼 실패횟수에 넣어주시면 누적비용이 나옵니다..


 그리고 성운 -> 공허루트 -> 촉마루트로 가느냐 그냥 바로 성운에서 촉마 가느냐 고민하시는 분이 없으시라 생각되지만 고민하지 마세요.

 일단 공허 루트로 돌아가면 촉마진화시 보석 슬롯 초기화가 또 되서 보석 슬롯 초기화가 두번되기때문에 6소켓 기준 보석망치 65개(5+15+45)가 더 들어갑니다.. (이것만 시장가 기준 3만금 깨집니다..) 굳이 비교할 필요성을 못느껴서 안만들었습니다.. 

 공허 루트 타시는분은 추후 공허 무기 단계가 7단계 이상으로 풀리는걸 기대하시고 가셔야지 공허 루트 통해서 촉마로 진화 시키겠다고 하시는 분은 말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