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블레이드 & 소울이 고객 여러분을 만난 지 어느덧 2년이란 시간이 지났습니다.

앞으로 더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게임 내 그리고 홈페이지로 분리되어 서비스되었던
'1:1 문의'가 4월 16일부터 일원화 됩니다.

일원화된 1:1문의 서비스를 통해 블레이드 & 소울 서비스가 변화합니다.


블레이드 & 소울 서비스 변화

하나, 고객센터가 통합됩니다.
그 동안 제공되었던 게임 내 1:1 문의가 홈페이지 1:1 문의와 통합됩니다.
앞으로는 게임 내에서도 24시간 내내 문의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통합 고객 센터 문의는 웹 고객 센터 처리 시간 기준인 48시간 이내 처리를 기준으로 합니다.

둘, 답변을 확인하는 방법이 편리해졌습니다!
접수하신 문의에 대한 답변이 완료되면 문자로 알려 드립니다.
단, 21시 이후에는 답변이 완료 될 시 다음 날 09시에 일괄 전송됩니다.

셋, 문의했던 내역을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과거 게임 내 1:1 문의를 이용했을 때 내 문의내역을 확인할 수 없었지만 이제는 게임 내에서
문의했던 히스토리 확인이 가능합니다.

넷, 이동불가 상태에서 사용 가능한 즉시 탈출 메뉴가 하나의 기능으로 제공됩니다.
캐릭터가 특정 장소에 끼었을 때 사용하셨던 ‘게임 내 1:1 문의 > 이동 불가 > 즉시 탈출’ 기능이 게임 내 ‘시스템 메뉴(Alt + X) → 탈출’ 기능으로 변경되어 제공됩니다.
재사용 시간이 기존 30분에서 20분으로 축소되었으며 탈출 기능 사용시 이동 불가 좌표에서 탈출이 가능합니다.


통합 고객센터 이용 방법

1. 게임 내 고객센터 이용 방법
게임 관련 문의: 퀘스트 불가/버그 제보/건의 사항
1:1문의창은 [시스템 메뉴 > 1:1문의] 메뉴 선택이나 단축키 Ctrl + P로 창을 열 수 있습니다.

2. Plaync 고객센터 이용 방법 
게임 관련 + 게임 외 문의: 복구, 설치/접속/실행, 계정 사용제한, 회원정보 및 결제 서비스 등
plaync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 고객센터 → 1:1 문의

1:1 문의 바로가기 >
 

3. plaync 신고센터 이용 방법
불량이용자 신고: 계정도용, 욕설, 사기 등 불량이용자 신고
plaync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 고객센터 → 신고센터

신고 센터 바로가기 >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