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 사이즈 프로젝터지만 무시 못할 성능을 보여줬던 소니 모바일 프로젝터 MP-CL1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만 1년 만에 나타났습니다. 처음 접해본게 엊그제 같은데 시간 정말 빠르네요. MP-CL1A는 모델명에서 알 수 있듯이 아주 큰 변화는 아니지만 무선 기능을 강화하고 소소한 편의성을 더해 보다 완벽한 인앤아웃 엔터테인먼트를 구현 했습니다. 이번에도 체험단을 통해 직접 접해볼 기회를 가졌는데요. 요즘 두 집 이사에 이런저런 바쁜 일이 많다 보니 블로그에 소홀해져 발대식 후기가 많이 늦어졌습니다만 이를 시작으로 폭풍 후기가 이어질 예정이니 소니 MP-CL1A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기대해주세요.

 

 

관련 포스팅 보기>

[모바일 프로젝터] 소니 MP-CL1 5. 나만의 자동차극장 그리고, 총평

 

 

소니 모바일프로젝터 MP-CL1A의 체험단 발대식은 지난 해와 마찬가지로 서울 여의도 소니코리아 본사에서 있었습니다. 소니코리아는 IFC몰과 같은 주차장을 쓰는 One IFC(서울국제금융센터 One)의 24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IFC몰의 지하주차장을 이용할 때면 급격하게 뺑뺑 도는 길 때문에 능숙한 운전자도 스트레스를 받기 마련인데요. 한가지이 있습니다. 저도 얼마 전에 알게 됐는데 IFC몰은 2개의 입구가 있습니다. 1GATE, 2GATE라고 부르는데요. MBC 방면 출입구, 콘래드 호텔 옆의 1GATE 보다 여의도방면 출입구인 여의도 환승센터 쪽, 신한금융투자타워 부근의 2GATE가 이용하기 훨씬 편합니다. 내려가는 길도 짧고 심하게 돌리지도 않는데다 입/출차 도로가 구분되어 있어 훨씬 수월합니다. 내비게이션을 이용하면 보통 MBC 방면 출입구인 1GATE 쪽으로 알려줘서 짜증을 유발시키는데요. 다음부터 자가용을 이용하실 때는 반드시 One IFC 입구 쪽인 2GATE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저녁 시간이라 준비해주신 도시락으로 저녁을 각자 먹고 소니 모바일프로젝터 MP-CL1A 체험단 발대식이 시작 되었습니다.



24층의 고층에 전면 유리로 되어 있다보니 한강의 야경이 눈으로 보기에는 상당히 멋있었는데 역시 폰카로 담기에는 무리가 있네요. 카메라로도 CPL필터가 없다면 무리일텐데 정작 있을 땐 잘 안쓰게 되더라고요. ㅎㅎ



이번 체험단에는 총 14분이 함께 하시는데 역시 남성이 훨씬 많았고 연령대도 비교적 높은 편이더군요. 익숙한 분도 몇 분 계셨는데 이번 체험단은 여러모로 쉽지 않다 느껴졌습니다. ㅎㅎ



간략히 체험단 활동 안내와 제품 소개가 이어졌습니다.



지난 MP-CL1도 그랬지만 MP-CL1A에는 블루투스 기능이 추가 되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즐기는 인앤아웃 엔터테인먼트 특징이 더욱 확고해졌습니다.



연인과 야외 캠핑장에서 영화를...

 

 

 

 

친구와 집에서 대형 화면과 무선 스피커로 보다 실감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소니 MP-CL1A는 기존의 콤팩트함에 소니만의 레이저빔 스캐닝(LBS) 모듈로 선명한 대형스크린 기능은 그대로입니다.



여기에서 보다 업그레이드 되어 번거롭게 유선 스피커를 연결할 필요 없이 무선으로 블루투스 스피커를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보다 완벽한 선으로부터의 자유로운 프로젝터 환경을 만들어냈습니다. 위 사진의 제품들이 이번 체험단을 통해 사용해보게 될 것들인데요. MP-CL1A 본체와 함께 예약 판매시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SRS-XB2 블루투스 스피커도 함께 받았기에 이 제품도 시간이 되면 따로 리뷰할 예정입니다.

 

 

많이 늦어진 체험단 발대식에 이어 곧바로 내일은 소니 모바일프로젝터 MP-CL1A의 개봉기와 상세한 스펙을 말씀드릴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R.S.D. :)

 

 

 

 

이 포스팅은 소니로부터 제품 대여 지원을 통해 체험을 바탕으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