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나와에서 약 한달동안 견적받고 고민하고 드디어 며칠전에 여태견적받은 토대로 주문넣어서 금요일 저녁에 택배로 도착했습니다. 조립비까지 지불했기때문에 퇴근하자마자 바로 본체 연결해서 윈도우깔고 기본적인 셋팅하는중에 자꾸 블루스크린뜨고 답답해서 새벽까지 알아보다가 결국 포기하고 밤새서 아침에 집주변 컴퓨터수리점에 출장서비스 신청해서 기사님오셔서 봐주셨는데 기사님이 윈도우도 다시 깔아보고 드라이버 설치 과정에서 계속 블루스크린 뜨니까 이건 거의100프로 메인보드 불량같다고 하는데 참고로 윈도우10 정품으로 같이 주문했고 조립+무상as 1년 까지같이 견적에 넣고 돈지불했습니다 

이거 제가 구매한곳에 문의하면되나요? 아니면제가 본체 들고 가야하나요? 너무 답답합니다 비슷한 경험이나 잘아시는분 부탁드릴게요 알려주세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