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컴퓨터 연구소) 구매(8월 25일) : 집 일반 컴퓨터용

8월 30일~31일 경, 컴퓨터 도착. 모니터 켜지지 않음

9월 8일(일) 다나와에 문의

9월 10일(화), 다나와AS센터와 연락, 다음주 월(09/16) 이후 수리기사 방문 예정


 -- (이후 휴가 끝나서 어머님이 대신 확인) --

9월 17일 : AS기사 방문, 컴퓨터 확인 후 그래픽카드 문제라고 하며 본체 가져감

9월 18일 : 해당 그래픽카드가 단종품이라고 언급. 수리하여 보내드린다 함

9월 28일 : 본체 다시 돌려줌. 그러나 모니터 여전히 켜지지 않음

9월 30일 : LG모니터 AS센터 의뢰

10월 1일 : LG모니터 AS기사 방문. 수리 후 모니터 확인


 -- (이후 제가 확인한 사항) --

  ※이제서야 처음 가동하는겁니다.

10월 4일 1시간 전 : 윈도우10 설치, 해상도 1024*768 기본설정에 이상함 느낌

10월 4일 약 30분 전 : 아래 스크린샷 찍음




Q1. 사기당한거 맞나요?

Q2. 뭐부터 해야 할까요? 해당 기사 핸드폰 번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