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이어폰입니다
수리가 안되서 테이프로 구멍만 대충 막았습니다
자세히 적어보죠

이어폰 케이블에 구멍이 생겼어요. 오랫동안 방치해서 엄청 많이 심지어 위아래로 1.5센티가 넘는 구멍도 있습니다. 그래도 케이블 안에는 또 케이블이 있어서 전선이 보이는 구멍은 하나뿐입니다.

그래서 수리받기로 결심했습니다.
제가 학생이지만 비싼 정품 샀으니 정품의 권리를 이용해야죠. 택배로 포장해서 보내고 2주일을 넘게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손도 안대고 안해주고 다시 돌려보냈습니다.
(케이블 구멍을 알아보기 쉽게 구멍에 포스트잇테이프로 붙여놓았지만 이 테이프도 그대로 집으로 왔습니다)

그리고 제가 보낸 택배를 칼로 얼마나 세게 열었는지 제품상자에 칼자국이 있었습니다.

전화를 해보니 케이블에 생긴 구멍은 어떻게 못해준다 더군요..

저는 그런줄 알고 테이프로 막아두고 며칠간 힘들게 쓰고있었지만

이런글을 봤습니다
http://m.clien.net/cs3/board?bo_table=use&bo_style=view&wr_id=1002385&page=2&spt=-55804
저랑 똑같은 모멘텀 인이어, 저랑 구매한 날짜도 수리를 받은 날짜도 비슷합니다
심지어 증상도 같아요. 글의 설명대로라면 제가 더 심하게 찢어졌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달랐습니다.
저 작성자분은 교체를 해주셨다고 합니다.

저 글을 읽는 순간 저는 어이가 없어서 화가났습니다.



오래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지쳐서 전화를 했지만 수리를 못해준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제가 수리를 보내기 전에 증상을 적은 메일로 문의를 보내고 전화로도 질문을 했을때는 "수리 보내세요"라는 답변이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이 결과는 뭔가요? 수리가 안된다니까 다시 돌려받았습니다!

저에게, 제품이용자에게 거짓말을 한건가요? 위 분은 교체 받았는데?


저 위 글 작성자분은 교체 받았으니 저도 교체나 수리를 받아야 되는거 아닌가요?

젠하이저가 음향기기 쪽으로 유명한 회사라고 해서 믿고 제품을 샀는데 이렇게 하신다면 안되죠.. 정말 실망이 큽니다


너무 어이가 없어서 글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