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순백의 구름입니다.

 이번에 소개하려는 곡은 하츠네 미쿠(初音ミク)의 오리지널 곡인 <외톨이의 혼잣말(ひとりぼっちのひとりごと)>입니다.

 이 곡은 2017년 4월 21일에 투고된, 그야말로 엄청난 신선도를 자랑하고 있어요. 보컬로이드의 유명한 작곡가인 40mp가 작곡한 곡이에요. 40mp의 대표곡으로는 <꼭두각시 피에로(からくりピエロ)>와 <토리노코시티(トリノコシティ)> 등이 있어요. 두 곡 모두 더블 밀리언은 가볍게 넘겼죠. 

 눈물이 뚝뚝 끊기며 떨어지듯이 찬찬히 끊기며 들려오는 잔잔한 멜로디가 가슴을 아련하게 하는 곡, 외톨이의 혼잣말. 잘 듣고 가주세요.

 kian이 부른 외톨이의 혼잣말 입니다.

 2017년 4월 22일에 투고되었어요. 가련하게 느껴지는 목소리가 곡과 잘 어우리지네요.


 니어 오토마타를 플레이하랴 다른 일처리하랴 바쁘네요. 나이가 차서 미래 준비하는 게 이리 고독하다니........ 뭐, 그런 덕분에 이렇게 글 쓸 여유 조차도 없어지고 말았어요. 내일부터 이틀에 한 개씩 써야될 듯 싶네요. 그것도 약간 간당간당한 게 위험하고요.
 사실 그다지 읽어주는 사람도 없어서 안 써도 위화감이니, 허전함이니 같은 것들은 전혀 없겠지만서도, 자기 자신에 대한 뭔가 조금 아쉽고 찝찝한 기분에 사로잡혀서 간략하게나마 쓰고 마네요. 이런 걸 자괴감이라고 하나요? 암튼, 이제 시간이 여유로울 때 쓰려고 합니다. 결국 시간이 안 남게 되면 인벤에서 조용히 사라지겠지만요. 하하......

 .........외톨이의 혼잣말 즐겁게 듣고 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