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보다 더 너프를 시키면
불새 리뉴얼 의미가 없다고 봅니다.

스택 제한을 해야한다
절대수치로 바꿔야 한다
좋은 의견들이 많지만

현재 법사가 테섭 1위를 하고 있는건
불새때문이 아니라
파열 때문입니다.
예전 불새법 시절은 말뚝도 못하고
비졸력 수급도 못해서
파열을 못썼을 뿐이구요.

아무리봐도 비죨력 걱정이 없는 파열은
전대미문에 최고 스킬입니다.
이게 관통까지 가능해서
어마어마한 다중타격이 가능하지 않습니까?
심지어 여관같이 건물로 정확히 명시된
장애물 외에는 벽이고 기둥이고
존부 다 관통해버립니다.
지하감옥 기둥 벽 모두 전부 다 관통입니다.

파열이 아니라 만약 비전격류로 불새를 한다치면
아마 지금보다 최소 5단계는 떨어질겁니다.
고로 현재 불새 스택옵은 적절하다는 생각입니다.

자 그럼 한번 생각해 보시죠.
만약 지금 op을 달리고 있는 불새를
밸런스를 마추기 위해
불새를 스택제한을 두거나
추가로 너프한다면
다른 화염 스킬은 아예 불새랑
조합을 붙일수도 없을겁니다.

그럼 메인 베이스가 되는 불새를 제약해서
파열불새 단수를 낮출것인가?
아님 파열을 제약을 시켜 단수를 낮추고
다른 화염스킬들이 불새와의 가용성을
높일것인가?

이건 뻔히 답이 나와 있어보입니다.

오랜만에 빛을 볼수있는 법사를
돈부가 그냥 좀 냅뒀으면 좋겠으나
그건 저희 법사 바램이고
밸런스 조정을 위한 추가 수정사항을
어떻게 가닥을 잡을지 궁금합니다.

결론은

현재 불새셋 효과는 더이상
손을 대지 않았음 하는
강력한 바램을 표현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