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셉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1. 무한연막
2. 연막에 생존을 유지하고, 강인함에 들어가는 스택을 공격으로 변환시켜 극딜을 취하자.

//연막과 딜링공략을 따로 작성해서 무한연막을 이용한 다른 악사도 나올 수 있게 공략을 짜보겠습니다.

~~~~요약(자세한 설명은 가장 뒤에 적겠습니다.)

1. 무한연막을 위해서 필수적인 것들(통제변인)

*능력치
30%의 재사용시간감소 (크림슨셋과 기타 템들로 만듬)
60%의 절제감소 (필자는, 크림슨셋과 실추,그리고 기타 템에 자감을 붙여 만들었습니다.)

*패시브
어둠의 추적자

*기술이름(룬이름)
굶주린화살
연막(자욱한 연무)
전투준비(정신 집중)

*아이템
눈보라포
실추

*마우스 매크로


2. 딜링
습격을 사용하지 않고 싶어서 습격을 사용하지 않는 방법으로 갔습니다.
칼날 부채(칼의 달인)
확산탄(화력 강화)
죽표(필멸의 적)
피의 복수(패시브)
약자 도태(패시브)
공격력을 지향하고 공속을 지양합니다,

~~~~해설(자원감소와 재사용시간감소가 높을 수록 더 수월하게 무한연막이 사용가능해 집니다. 전 자감 66 재감 31)
1.재사용시간 감소 30%
재사용 감소 30%의 기준은 연막(자욱한 연무)에서 나오게 됩니다.
자욱한 연무란 연막의 지속시간을 1초에서 1.5초로 늘려줍니다.
그리고 연막의 재사용시간은 2초입니다.
위에 근거하여 식을 세운다면 아래와 같습니다,
2*(1-재사용 감소)=<1.5초
-(1.5초/2초-1)=<재사용시간감소

여기서 답은 25% 나옵니다. But, 실제 게임을 하면 그 시간들이 데이터가 오고가거나 하는 것에 의해 정확하게 되지 않는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저는 마우스 매크로를 이용해서 1450ms 마다 연막을 쓰게 만들었고, 재사감을 30이상으로 만들어서 안정적인 연막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컴퓨터가 사양이 딸려서 렉이 심하시다면 이 캐릭을 하시는건 불가능합니다. 다른일을 처리하고 매크로가 1450ms를 늦게 처리해서 연막을 렉이 걸려있는 동안은 사용하지 않더라구요..(현실상황의 문제라 컴퓨터를 사드릴 수는 없으니 이건 개인적으로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2. 절제감소 60% (연막을 계속해서 사용하기 위한 자원확보)
일단, 절제가 수급되는 방법에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 전투준비(정신 집중)
두번째, 어둠의 추적자(패시브)+굶주린 화살등 다른 기술.

전투준비>>>> 15초당 45의 절제(초당3 리젠), 재사용시간 45초*(재사감30%)=31.5초
31.5-15 = 16.5초 동안은 다른 것으로 절제 수급을 해야한다.
(사냥 중이라 절제가 풀로 차 있다는 가정하에 47/3.9=12초
,즉 전준사용후에 전투중이었다는 가정이 있다면,
4.5초동안 사용할 절제 17.55를 16.5초안에 수급을 하면 된다는 이야기다.
(이렇다면 31.5초 동안 계속 연막을 사용할 절제 수급이 가능하다. 그렇지만 우리는 계속 전투를 해야하기에..)
전준 사용중인 15초동안 풀로 채운다면 47의 절제를 체워야하고
우리가 계속해서 사냥중이라고 가정한다면, 31.5초당 64.55(47+17.55) 만큼의
절제수급이 필요하다. 그래서 무기는 눈보라포에 굶주린 화살을 껴야하고(올가미 같은 경우에는
단일 대상처리시에 절제 수급이 부족합니다). 어둠의 추적자와 피의 복수는 필수 패시브가 된다.

연막 >>>> 한번 사용당 절제 소모량 14*(자감 60%) = 5.6
1450ms당 5.6의 절제를 소모할때, 초당 절제 소모량=5.6/1.45=3.9
전투준비 사용시 3.9-3=0.9 만큼의 절제가 소모되고 있고,
전투준비 미 사용시 3.9의 절제가 소모된다.

@@@ 계산시 소수점 처리방법은 소모값은 올림 리젠값은 내림으로 함.

연막(자욱한 연무) 시간을 늘리는게 무한연막에 가장 효율이 높았음.
전투준비(정신 집중) 한번에 절제를 채울필요가 없었고, 절제 수급량이 가장 많음.
굶활 타격당 어둠의 추적자 패시브로 안한 절제 수급.
실추 안 맞는한 최고의 자감템.(연막 사용시 맞지 않음)
눈보라포 굶활과 함께 써야 절제 수급이 가능하다.(무기옵션 아래에 두번 관통 패시브가 핵심)


~~~~~~~~~~~~~딜링
여러분은 어떤걸 사용하셔도 좋지만 저는, 악사 딜중 가장 쎈 확산탄(화력강화)와 칼날장식띠덕분에 확산탄과 비슷한 딜이 나오는 칼날부채를 핵심으로 잡았습니다. 두 기술 모두 증오 사용량이 어마어마 하지만, 무한연막 특성상 자원감소가 무지하게 높다는걸 최선으로 활용했습니다. 칼날부채는 노 모션으로 사용가능해서 칼날부채+굶활 칼날부채+확산탄으로 딜을 넣습니다.(제가 칼날을 넣는 이유: 순간딜)
예전 주 악사였던 화산악사와 칼날악사(이번에 칼날부채가 화염으로 바뀌어서 가능함)무한연막악사를 합친 컨셉으로 빠른 증오수급과 빠른 증오소모를 순간딜 모토로 삼고 있습니다.
증오를 빠르게 소모하여 딜을 넣고 생구(사신의 손목, 피의복수)로 증오를 수급하고, 부족한 증오는 죽표(필멸의적)과 굶활로 보충합니다.
~~~~~~~~~~~~~사냥법은
단일 대상(정예) 처치시에는 죽표(피가 많은적과 정예를 제외하고는 사용금지)를 심고 굶활로 증오를 수급하고 확산으로 딜을 넣는걸 반복합니다. 주변에 잔챙이들은 신경쓰지 않으셔도 칼부로 잡힙니다. 칼날부채가 제법 넓어서 가능하고 알맞게 포지션만 잘 잡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칼날부채와 전투준비는 넘락을 이용해서 자동으로 사용해둡니다. 넘락사용시 최단시간으로 기술이 나가지 않기 때문에 연막은 매크로를 사용하셔야합니다.
*넘락 ; 넘버락을 켠 상태에서 해당 숫자와 넘버락을 같이 눌러 넘버락을 끄면 해당 숫자가 자동으로 눌림(동전꼽는것과 같은 효과,
넘버락을 켜고 해당숫자만 누르면 다시 풀린다.(사전에 넘버락 아래있는 숫자로 기술사용 버튼을 바꿔야 한다)
요한이 정수는 필수 템아니지만, 알아서 몬스터를 모아줘서 사냥이 쉽습니다.
보석은
갖힌자의 파멸(주변슬로우와 슬로우 걸린 적을 추뎀), 태극(기술계속 사용시 스택이 쌓여서 공격력 증가) , 강한자의 파멸(정피, 정예처치시 일정시간 공격력 증가.
를 사용하였습니다. 갖힌자의 파멸과 함께 패시브 약자도태는 꿀 패시브입니다.
전술적 우위는 빠른 사냥을 위해서 낍니다.

크림슨셋은 자감 재사용이 꿀이라 쓰고, 확산 악사때와 마찮가지로 화염 최적화를 위해서 잉걸불외투와 마수를 사용하여 딜을 증가 시켰습니다.
왕실 요르단은 설명이 필요한가요 ㅋㅋ;




http://youtu.be/lAnBJ6QR6qc



~~지양하는 스택
강인함 회복력을 올리는 그 어떤것이든 모든 다 . (이유는 무쓸모, 있으나 마나한거 왜 올림)
~~지향하는 스택
1순위 공격력에 관한 모든것(칼날부채는 공속이나 재사감이나 그런걸로 올라가지 않고 무조건 1초로 고정되어있다.)
*참고로 극확과 극피의 상관관계에 대해서 설명해드리자면, 극확 1이냐 극피 1이냐를 선택할때, 무조건 어떤 한개가 좋다 할 수 없는것이
데미지 뻥튀기량은 극확*극피이기 때문에 10을 나눠서 스택을 올릴때 1*9=9의 뻥튀기를 예로 들어
3*7은 21 4*6=24 5*5는 25로 4:6~5:5비율로 극확 극피를 맞춰주는것이 좋고 극확으로 인한 무언가의 시너지를 바란다면 극확은 50으로
Fix하고 극피를 6*4비율로 50:극피=6:4 , 4*50/6=극피 따라서 극피는 최소 340이상을 맞춰주는것이 좋다. 3*7과 4*6은 갭차이가
크게 떨어지기 때문에 최적의 극확 극피를 바라신다면 참고하세요.
2순위 공속 (그래도 평타나 확산탄은 영향을 받으니까)
3순위 1,2순위와 강인함 회복력을 제외한 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