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환사 여러분들의 고민을 펑!펑!펑! 터뜨려드리는 해결사 [GM]직스입니다.

보내주신 문의는 잘 받아보았습니다. 우선 아래 안내해 드린 방법을 통해
설치가 안된 프로그램과 업데이트 유무에 대해서 확인을 부탁드려요.

□□□□□□□□□□□□□□□□□□□□□□□□□□□□□□□□□□□□□□

1. Microsoft Windows 업데이트

2. .NET Framework 3.5 설치
리그 오브 레전드를 플레이하시려면 .NET Framework 3.5 이상 버전이 필요.
http://www.microsoft.com/download/en/details.aspx?id=22

3.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 추가적으로 다이렉트 X의 재설치도 권장드립니다.(기존버전 삭제 후 재설치)
http://leagueoflegends.co.kr/Data/client.php

4. 어도브 AIR 설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어도브 AIR가 필요합니다.
http://get.adobe.com/kr/air/

5. 리그 오브 레전드 재설치
위의 조치를 통해서도 오류가 해결되지 않으신다면 리그 오브 레전드를
삭제해주시고 레지스트리 키 삭제 혹은 컴퓨터를 재시작하신 후에
리그 오브 레전드 클라이언트의 재설치를 부탁드립니다.

6. Microsoft Visual C++ 2010 재배포 패키지 설치
(64bit):
http://www.microsoft.com/downloads/ko-kr/details.aspx?FamilyID=bd512d9e-43c8-4655-81bf-9350143d5867

(32bit):
http://www.microsoft.com/downloads/ko-kr/details.aspx?FamilyID=A7B7A05E-6DE6-4D3A-A423-37BF0912DB84

□□□□□□□□□□□□□□□□□□□□□□□□□□□□□□□□□□□□□□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추후 다른 문제로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다면
문의를 통해 확인 후 성심성의껏 답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지금까지 시원시원하고 완전 안전한 해결사 [GM]직스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