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전(괄호안에 숫자는 ap계수!)
1렙. 80(0.4)/60(0.3)/40(0.2)/=/=/=
2렙. 145(0.4)/108.75(0.3)/72.5(0.2)/=/=/=
3렙. 210(0.4)/157.5(0.3)/105(0.2)/=/=/=


3틱~6틱까지는 데미지가 동일하기때문에 =으로 표시했습니다

패치후
1렙. 40(0.2)/44(0.22)/48(0.24)/52(0.26)/
         56(0.28)/60(0.3)
2렙. 75(0.2)/82.5(0.22)/90(0.24)/97.5(0.26)/
         105(0.28)/112.5(0.3)
3렙. 110(0.2)/121(0.22)/132(0.24)/143(0.26)/
         154(0.28)/165(0.3)


그냥 봐도 3~4틱까지의 데미지차이가 꽤 나오는것 같아서 한번 4틱까지의 데미지를 계산해봤습니다..

1렙. 패치 전/후/전과후 비교
220(1.1)/184(0.92)/36(0.18)

2렙. 패치 전/후/전과후 비교
401.75(1.1)/345(0.92)/56.75(0.18)

3렙. 패치 전/후/전과 후 비교
577.5(1.1)/506(0.92)/71.5(0.18)

4틱 까지의 깡딜이 30~70정도 차이나고
계수도 약 0.2ap가랑 차이가 납니다.

1~3틱까지는 차이가 더 심했습니다.

5틱부터야 패치 전과 겨우 비슷해집니다..

이상 케징징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