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다이브시 q로 적 챔피언을 맞추고 타워를 공격하면 타워에 100이상의 마딜이 쏠쏠하게 들어가면서 2타가 발동되서 다이브가 수월하다 (타워 깰때도 미니언에 q박고 타워에 q2타 박는 식으로 좀 더 빠르게 철거 가능)

열매, 와드, 챔피언, 미니언, 정글몹 등 모든 기본 공격이 가능한 오브젝트로 q2타가 발동됨

선칼부 시작할때 큰몹부터 잡고 남은 쫄 다섯 마리 중 네 마리에게만 평타를 치고 w로 막타를 치면 한 마리가 남으면서 2렙 찍힌다. 이 때 그냥 죽이지 말고 q찍고 레드쪽으로 걸어가서 레드에 q를 맞춘 뒤 작은칼부한테 평타를 치면 젤리 하나 이득. 이후 돌거북 쪽으로 무빙을 치면서 잡다가 마찬가지로 q쿨이 돌아오면 돌거북에 q를 쏘고 레드랑 박치기를 시켜 젤리 이득을 총 두 개 볼 수 있다.
+그 후 늑대-블루-두꺼비 순으로 캠프를 돌면 5캠 4렙이 찍혀 e2렙으로 강력한 갱킹이 가능하다
++블루 먹을때도 두 번째 q쿨돌때 블루가 딸피일텐데 두꺼비쪽으로 무빙치면서 두꺼비에 q맞추고 블루에 q2타 박는 식으로 젤리 이득 볼 수 있다.

갱킹 갔을때 상대한테 q적중이 애매할 경우 그냥 미니언에 q박는 갱킹이 훨씬 성공률이 높다
어차피 들어가는 딜은 똑같으니까. 물론 미니언에 q박았는데 정작 적챔 평타 안닿으면 진짜 눈물나니까
미니언q 박아도 될 때 안될 때 구분 잘해야 헛갱 안난다
+ 보통 e로 갱할때 잘 노렸으면 상대 e맞추고 곧장 qq연계 되겠지만 상대가 이동기가 있거나 무빙 잘쳐서 피했을 경우 근처 미니언에 바로 q쓰고 빠르게 적챔 평타 치면 이즈 비전 같이 장거리 이동 아닌 이상 q2타 사거리가 250이라 웬만하면 유효하게 들어가 갱이 쉽다

q2타는 벽넘어가는 탈론도, qq하는 리신도 걍 다 끌어당기니까 q맞았다고 무작정 2타 박기 보다는 상대가 이동기 써서 범위 밖으로 튀어도 잠깐동안 q가 붙어있으니까 그걸 노려서 이동을 억제하는 식의 플레이가 더 유용할 때가 있다
+q 젤리팔 붙여놓고 q2타 안치면 지속시간동안 계속 슬로우가 묻는다 

두 명 이상의 적을 상대할 때 적 챔프 하나에 q를 맞춘 뒤 안맞은 녀석과 맞은 녀석 사이거리의 중앙에 플을 쓴 뒤 q2타를 맞추면 곧바로 궁배달각이 나온다
+근데 최대 사거리에서 박치기 시키면 박치기 자체가 성립 안되니까 거리 잘 재야함

바위게 먹을때 근처에 꿀열매가 있으면 q2타를 박을 수 있어 빠른 캠프 클리어가 가능하다

e선마 이후엔 w마도 나쁘진 않지만 q를 우선적으로 마스터하는게 더 좋다~
리멬된 자크의 핵심 스킬인데 레벨당 쿨 1초씩 감소에다가 표기는 깡딜 20씩 상승이지만 렝가q처럼 2타라 사실상 깡딜 40 상승

가까운 미니언에 q를 박은 뒤 q가 떨어지지 않는 선에서 q2타 사거리 내의 적쪽으로 순간적은 플래쉬 이후 2타를 박으면 기습적인 cc가 가능하다

궁쓰면 q 젤리팔 뻗어놓은 거 사라진다. 어차피 q1타만 맞추고 궁쓰는 멍청이는 많지 않겠지만 유의하자

붙여놓은 젤리팔이 떨어지는 사거리는 표시 사거리보다 자크 몸이 두 개 들어갈 정도로 실제론 더 길다
마찬가지로 실제 q날아가는 사거리도 표시 사거리보다 더 긴데, 떨어질 때 사거리보단 짧다. 자크 몸뚱이 하나 정도인듯

타워 밀때 미련 못버리고 근처에서 어물쩡 거리는 놈들 q맞춘 뒤 타워q2타로 끌어다가 배달시켜버리자~

q2타 박치기 시킬때 에어본 판정 있는데 모르는 야스오들 있더라. 팀에 야스오 있으면 q2타에도 궁 된다고 말해주자

한타 이기고 추노 상황에서 적 챔프 한 명한테 q를 맞추고 젤리팔 떨어나가기 전에 e써서 거리 좁힌 뒤 다른 적챔한데 q2타 박으면 추노력이 엄청나다




그리고 이건 r팁인데 풀차지 배달r은 배달한 숫자만큼 젤리가 나오지만 풀차지가 아닌 r은 무조건 젤리가 하나다
+배달 가능해지는 1.1초가 딱 지나는 시점에 '바운스!'라고 글씨가 출력된다
++1.1초 안채우고 쓰면 e처럼 지난 시간 비례로 전방위 넉백이 된다. 응용하면 리멬 이전 궁처럼 er배달이 가능하지만 걍 웬만해선 풀차치 배달이 낫다. 간혹 이 테크닉이 필요한 상황이 나올 수 있는데 풀차치는 좀 그렇고 한 명만 딱 배달해서 짜르면 되는데 사정이 그렇지 못할 때 e넉백+r넉백 2단 넉백으로 예전처럼 배달이 가능하다(근데 나도 이거 연습모스에서 밖에 안해봤고 그냥 이런이런 게 있다~라는 정도의 입롤팁임 사실)
+++궁극기 발동중에는 방해 효과 면역이지만 궁극기가 끝나면 cc가 그대로 적용된다. 예를 들어 궁쓰는 도중에 최대사거리 애쉬궁을 맞아서 2.5초가 넘는 스턴에 걸렸을때 바운스 뛰기 전까진 cc적용이 안되지만 뛴 이후에는 스턴이 적용된다. 고로 하드cc맞았는데 여전히 바운스각은 나오고 뛰면 cc적용될 것 같다 싶을땐 살짝 기다렸다 뛰는게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