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스크린샷은 내('롭스군')가 찍음)

PBE에서 업데이트된 6.13 패치 내용을 다룬 글입니다. 실제 패치와 차이점이 약간 있을 수도 있으며 데이터 추출로 확인하기 힘든 버그 수정이나 일부 밸런스 변경점은 이 글에서 다루지 않습니다.


오타나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댓글이나 쪽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나 출처에서 수정된 부분이 있으면 확인후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부 이미지는 계속되는 업데이트로인해 최근 이미지가 아닐수도 있습니다.
※취소선이 모바일에서는 보이지 않는 관계로 롤백된 사항은 삭제됩니다.

6.13 PBE 패치 내용 일람
[주황색 글씨를 클릭하면 해당 내용으로 이동합니다.]

- 챔피언: 블리츠크랭크, 나르, 이렐리아, 자르반 4세, 킨드레드, 레오나[롤백], 룰루, 소나[롤백], 스웨인, 탐 켄치, 쓰레쉬, 트런들, 블라디미르, 볼리베어, 자이라
- 아이템: 기동력의 장화, 고대 주화, 유목민의 메달, 승천의 부적, 금지된 우상, 미카엘의 도가니, 불타는 향로, 루비 시야석, 주문도둑의 검, 고대 유물 방패 계열 아이템
-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밸런스 변경점

일반

경험치
[Xypherous가 올린 전문은 이곳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챔피언 처치 경험치 조정
챔피언들이 이제 본섭과 비교하여 1~9레벨에서의 경험치 가치가 하락합니다. - 이것은 초반 레벨에서 더욱 분명해집니다. - 1 / 2 / 3

Champions are now worth less XP at levels 1 to 9 relative to live - this is more pronounced at early levels - 1 / 2 / 3.

경험치 따라가기 조정
현재, 저희들의 경험치 따라가기 시스템은 어느 특정한 중단점에서 매우 어렵게 작동했습니다. 예를 들어, 미니언에 대해서, 내 레벨이 적 팀의 평균 레벨의 4레벨 이하가 될때까지 따라잡기 경험치를 얻을 수 없었습니다.

저희들은 경험치 시스템에 두 가지 주요 변경점을 만들려고합니다.:
- 경험치 차이가 이제 정수(整數) 단위로 계산되지 않고 지속적으로 계산됩니다.
- 전반적으로 따라가는 보너스가 이전에 적용되었던 것보다 더 일찍 시작됩니다. - 초반 계수를 줄일 예정입니다.

Currently, our experience rubberbanding kicks in incredibly hard at certain breakpoints. For example, for minions - you gain no rubberband EXP until you are 4 levels below the average of the enemy team.

We're making two major changes to our rubberband system:
XP difference is now calculated continuously - rather than by integers - The EXP system now considers that you can be 2.5 levels behind rather than 2, for example.
In general, rubberband bonuses will kick in earlier than they have previously - with reduced early coefficients.


경험치 "Soak(담금질)" 규칙
- 사망한 다음에, 일정 시간(현재 약 10초)동안 적 챔피언에게 어시스트 점수를 올리지 않더라도 해당 챔피언 사망 시 경험치를 얻습니다. 
- 죽어있는 동안 미니언 경험치는 여전히 얻지 못합니다.
- 이 규칙은 대부분의 타워 다이브에 영향을 끼치지 않음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After dying, Champions are still considered eligible to 'soak' experience from enemy champion kills even if they did not score an assist on that target for a period of time - roughly 10 seconds for now."
"They still aren't eligible for minion EXP while dead."
"Note that this doesn't affect most tower dives - as you gained experience from a tower assisted kill even post death previously. "

와드 파괴 시 이제 경험치를 얻습니다.**
- 와드 파괴 시 30의 경험치를 얻습니다.
- 파란 장신구 와드 파괴 시 15의 경험치를 얻습니다.

드래곤, 협곡의 전령
"드래곤과 협곡의 전령 둘 다 레벨 업을 하기 전에 30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게 될때까지 (레벨업을) 기다리게 됩니다." - 원문



챔피언

Blitzcrank(블리츠크랭크)블리츠크랭크
Static Field(정전기장)정전기장(R)
재사용 대기시간이 전구간 공통 30초에서 60/40/2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Gnar(나르)나르
Rage Gene(분노의 유전자)분노의 유전자(기본 지속 효과)
미니 나르의 공격 사거리가 이제 400~485에서 400~500(레벨에 따라 증가)으로 증가했습니다.

Hyper / Wallop(슝슝 / 쿵쾅)슝슝(미니 나르 W)
기본 피해량이 10/20/30/40/50에서 15/25/35/45/55로 증가했습니다.



Irelia(이렐리아)이렐리아
Transcendent Blades(초월의 검)초월의 검(R)
재사용 대기시간이 70/60/50초에서 110/85/60초로 증가했습니다.



Jarvan IV(자르반 4세)자르반 4세
Golden Aegis(황금빛 방패)황금빛 방패(W)
기본 보호막 수치가 50/90/130/170/210에서 50/80/110/140/170으로 감소했습니다.
근처의 적 챔피언 한 명당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수치가 20/30/40/50/60에서 20/40/60/80/100으로 증가했습니다.



Kindred(킨드레드)킨드레드

기본 방어력이 27에서 20으로 감소했습니다.
성장 방어력이 3.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Wolf's Frenzy(늑대의 광기)늑대의 광기(W)
회복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신규 효과]몬스터를 상대로 늑대의 공격이 이제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2초 동안 50% 느리게 만듭니다.


Leona(레오나)레오나
이번 패치주기에서 이전에 변경된 사항들이 본섭 상태로 돌아갔습니다.
[SmashGizmo가 해당 변경점들은 6.14에서 돌아온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번 패치에서 레오나의 변경점들을 뺄 예정이며, 다음 패치에 적용될 겁니다. 조정 및 또는 파티클에대한 시간이 조금 필요합니다.("Gonna pull Leona for this patch, should have her in for next, just need some time for tuning and/or particles.")]

Lulu(룰루)룰루
이동 속도가 325에서 330으로 증가했습니다.
기본 마나가 292.4에서 350으로 증가했습니다.

Glitterlance(반짝반짝 창)반짝반짝 창(Q)
둔화의 지속 시간이 1/1.25/1.5/1.75/2초에서 전구간 공통 2초로 증가했습니다.
처음 맞은 적 이외에 추가로 반짝반짝 창(Q)을 맞은 적은 70%의 피해만을 받습니다.



Whimsy(변덕쟁이)변덕쟁이(W)
[신규 효과]이제 3/3.25/3.5/3.75/4초 동안 15/20/25/30/35%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수치와 매커니즘 전부 본섭 상태로 돌아갔습니다.]

Swain(스웨인)스웨인
Ravenous Flock(굶주린 새떼)굶주린 새떼(R)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20초로 증가했습니다.


Tahm Kench(탐 켄치)탐 켄치
An Acquired Taste(절대 미각)절대 미각(기본 지속 효과)
[신규 효과]공격 혹은 스킬 사용 시 이제 X (탐 켄치의 총 체력의 1%)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챔피언을 상대로 최대 3번의 중첩을 쌓습니다.(미니언에게는 오직 하나의 중첩만 쌓입니다.)
X = 1%, 11레벨 피해량 1.25%, 16레벨 피해량 1.5%
[참고: 만약 여러분이 세 개의 중첩을 가지고 있다면, 매 공격 시 탐 켄치의 총 체력의 3%의 피해를 입히게됩니다.]





Tongue Lash(혀 채찍)혀 채찍(Q)
피해량이 80/125/170/215/260에서 80/130/180/230/280으로 증가했습니다.



Thick skin(두꺼운 피부)두꺼운 피부(E)
재사용 대기시간이 16/15/14/13/12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가 이제 스킬이 재사용 대기시간이 아닐때, 받는 피해의 100%에서 받는 피해의 70/75/80/85/90%를 회색 체력으로 전환합니다.
보호막의 지속 시간이 6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보호막이 더이상 지속 시간동안 줄어들지 않습니다.
체력으로 회복할 수 있는 회색 체력의 양이 이제 20/26/32/38/44%에서 25/30/35/40/45%로 증가했습니다.


Abyssal Voyage(심연의 통로)심연의 통로(R)
더 이상 기본 공격과 스킬의 피해량이 탐 켄치의 추가 체력의 2/4/6%만큼 증가하지 않습니다. 비슷한 효과가 탐 켄치의 기본 지속 효과에 추가되었습니다.(총 체력의 1%, 최대 3번 중첩)
사거리가 4000/5000/6000에서 4500/5500/6500으로 증가했습니다.
정신 집중의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궁극기의 지연 시간이 0.5초만큼 감소했습니다.
상대방이 궁극기가 오는 것을 보게되는 시간이 0.5초만큼 감소했습니다.(Time opponents have to see R coming reduced by .5 seconds.)



Thresh(쓰레쉬)쓰레쉬
Damnation(지옥살이)지옥살이(기본 지속 효과)
에픽 몬스터가 이제 쓰레쉬에게 한 개가 아닌 두 개의 영혼을 줍니다.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Dark Passage(어둠의 통로)어둠의 통로
보호막량이 이제 주문력의 50%가 아닌 영혼의 수에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참고: 수집한 영혼 10개 = 보호막 체력 10]



Trundle(트런들)트런들
기본 체력 재생이 1.8856에서 1.2로 감소했습니다.
성장 체력 재생이 0.17에서 0.15로 감소했습니다.

Vladimir(블라디미르)블라디미르
Crimson Pact(핏빛 계약)핏빛 계약(기본 지속 효과)
이제 주문력 1을 얻기위해 필요한 추가 체력의 양이 25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추가 주문력 1당 획득하는 체력이 1에서 1.4로 증가했습니다.


Transfusion(수혈)수혈(Q)
기본 피해량이 80/100/120/140/160에서 75/90/105/120/135로 감소했습니다.
주문력 계수가 45%에서 55%로 증가했습니다.



Volibear(볼리베어)볼리베어
Frenzy(광란)광란(W)
중첩 당 공격 속도가 8/11/14/17/20%에서 4/8/12/16/20%로 감소했습니다.
기본 피해량이 80/125/170/215/260에서 60/110/160/210/260으로 감소했습니다.


Zyra(자이라)자이라
Rampant Growth(맹렬한 성장)맹렬한 성장(W)
재충전 시간이 17/16/15/14/13초에서 20/18/16/14/12초로 변경되었습니다.



아이템

Boots of Mobility(기동력의 장화)기동력의 장화
와드 공격 시 더이상 이동 속도 효과가 줄어들지 않습니다.



(고대 주화)고대 주화
이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5%를 가집니다.


Philosopher's Stone(유목민의 메달)유목민 메달
체력 재생이 5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마나 재생이 25%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를 가집니다.


Shurelya's Reverie(승천의 부적)승천의 부적
비용 & 재료 변경:
- 재료가 이제 [유목민의 메달 + 금지된 우상 + 800골드]에서 [칼날부리의 망토 + 유목민 메달 + 450골드]로 변경되었습니다.
- 총 가격이 2300골드에서 2500골드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방어력 45를 갖습니다.
체력 재생이 100%에서 150%로 증가했습니다.
마나 재생이 100%에서 75%로 감소했습니다.
추가 [신규 고유 지속 효과] - "단거리 주자: 무너진 포탑, 공허 관문, 포탑 근처에서는 2초에 걸쳐 이동 속도가 최대 +20%까지 상승합니다."

Malady(금지된 우상)금지된 우상
총 가격이 550골드에서 850골드로 증가했습니다.
[신규 고유 지속 효과] +10% 회복 및 보호막 효과


생명력 흡수 같은 효과는 해당되지 않음. 단순하게 회복, 보호막만 적용됨.(예: 우디르가 이 아이템가면 거북이 태세만 강화됨)
should not effect things like lifesteal and drain effects. Just simple heals and shields.
So you can try buying it on Udyr or something, I suppose and amplify his Turtle Stance. Just.. that statline might be poor on you.

현재 회복과 보호막 강화 효과는 중첩되며(단, 우상은 고유 지속 효과임), 합연산으로 계산됨.

Currently - they stack additively.


(미카엘의 도가니)미카엘의 도가니
가격이 변경되었습니다.:
총 가격이 2300골드에서 2400골드로 증가했습니다.
조합 가격이 850골드에서 65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신규 효과] +15% 회복 및 보호막 효과

(불타는 향로)불타는 향로
가격이 변경되었습니다.:
- 총 가격이 2200골드에서 2400골드로 증가했습니다.
- 조합 가격이 800골드에서 7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신규 효과] +15% 회복 및 보호막 효과
주문력이 40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마나 재생이 100%에서 50%로 감소했습니다.


(루비 시야석)루비 시야석
가격이 변경되었습니다.:
- 총 가격이 1800골드에서 16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 조합 가격이 600골드에서 4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사용 아이템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율이 10%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주문도둑의 검)주문도둑의 검
"비 공격로 미니언 처치 시 더이상 주문도둑의 검의 기본 지속 효과가 비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예: 비 공격로 미니언 - 공허충 또는 자이라의 식물)"



(고대유물 방패) Emblem of Valor(타곤산의 보호) (산악 방벽) (태양의 눈)고대 유물 방패 계열 아이템
근접 공격으로 처치하는 체력의 최대치가 이제 레벨에 따라 증가하게됩니다.

고대 유물 방패 - 이제 200에서 195(+레벨당 5)
타곤산의 보호 - 이제 240에서 200(+레벨당 10)
산악 방벽 - 이제 400에서 320(+레벨당 20)
태양의 눈 - 이제 400에서 320(+레벨당 20)


  
[클릭 시 확대됩니다.]



소환사 주문

Teleport(순간이동)순간이동
정신 집중 시간이 3.5초에서 4.5초로 증가했습니다.
"순간이동 도착 지점이 더이상 대상의 무작위 지점이 아닙니다. 대신 여러분은 이제 여러분의 넥서스에 가장 가까운 지점에서 나타나게됩니다."
- 만약 여러분이 포탑에 순간이동을 사용한다면 무작위 지점이 아닌 포탑의 뒤에 나타나게됩니다.
이제 내가 대상 지점의 500 유닛 이내에 시야를 가지고 있다면 순간이동의 시각 효과를 보여줍니다.
순간이동이 이제 여러분의 아군들에게 소리가 나지 않는 "가고 있음" 핑을 찍어줍니다.

Channel time increased to 4.5 from 3.5
"Teleport destination point is no longer random on target, Instead - you now appear on the side of the object closest to your nexus."
Teleport VFX now shown if you have vision within 500 units of target point.
Teleport now does a soundless "on the way" ping to your allies.




신규 챔피언 스킨
이번 6.13 PBE에서는 영혼약탈자 베인깊은 바다 나미 스킨이 등장합니다!




영혼약탈자 베인
마법공학 애니스킨 처럼 마법공학 제작대에서 보석 10개 혹은 희귀 파편(rare shard)으로 제작 가능. 추가 설명(영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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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활성화되는 동안 Q]










=> 전부 새로운 모델과 텍스쳐, 전부 새로운 파티클, 새로운 귀환 애니메이션, 전부 새로운 스킬과 귀환 사운드 효과

해당 컨셉은 3년 전에 제작되었다고함.


깊은 바다 나미
1350 RP*스킨 가격은 언제라도 변경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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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지속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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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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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군 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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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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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돌아오는 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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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부 새로운 모델과 텍스쳐(나미는 이제 깊은 심해에 있는 비밀스럽고 수수께끼의 생명체가 되었습니다! /도발 사용 시 아귀들이 뛰어오르며(역주: 원문은 /도발로 적혀있으며 /농담 시 아귀가 뛰어오름) 궁극기 사용 시 거대한 심해 물고기가 파도 속에 들어있습니다., 새로운 귀환 애니메이션과 머리 위의 미끼에대한 새로운 애니메이션, 전부 새로운 파티클(W 스킬 사용 시 해파리가 포함됩니다.), 모든 스킬과 귀환에 대한 새로운 사운드 효과(그리고 새로운 음성 변조 효과도 들어있습니다.)

*
해당 컨셉은 약 2년 반 전에 제작되었다고함.


SKT 스킨은 여전히 작업중이며, 동시에 출시될 거라고 함.


"넥서스 포위 작전" 게임 모드가 PBE에서 테스트중입니다!








일반
맵은 일반 크기의 절반이 벽으로 나뉘어져있습니다. 모든 입구는 벽으로 막혀있습니다.






방어 시




방어 팀
아군 팀이 수비 중입니다! 넥서스를 최대한 오래 지켜내야 합니다.










공격 시




공격 팀
아군 팀이 공격 중입니다! 적 넥서스를 최대한 빨리 파괴해야 합니다.
이 유닛의 공격력, 주문력, 최대 체력이 X% 증가합니다. 증가량은 시간이 갈수록 커집니다.










아이템/자원

수정 파편




사용하여 포위 병기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공격 시: 수정 생성기를 설치하거나,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수정 파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수비 시: 주기적으로 수정 파편을 자동 획득합니다. 아군 포탑이 파괴되거나,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시전자: 만물의 마력

장신구 #1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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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위 왜곡 장치

고유 사용 효과: 이 장신구를 사용하면 팀의 순간이동 장치 중 하나로 순간이동합니다. 소환사의 제단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공격방어팀 공통)
(진영 외곽에 있는 순간이동 장치들은 가동이 중지된 상태로 게임이 시작됩니다. 아군 억제기 포탑 하나가 파괴되거나 외곽 포탑 3개가 모두 파괴되면 장치가 가동됩니다. - 이하 방어팀만 해당)

장신구 #2


공격: 소환사의 제단을 떠나고 난 후, 공격 팀의 장신구가 예언석으로 바뀝니다.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예언석

고유 사용 효과: 3초 동안 반경 1400 내의 작은 지역을 드러냅니다. 발각된 적 챔피언들은 5초 동안 위치가 드러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방어: 소환사의 제단을 떠나고 난 후, 공격 팀의 장신구가 포위 작전용 와드로 바뀝니다.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포위 작전용 와드

고유 사용 효과: 30초 동안 유지되는 투명 와드를 설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공격용 포위 병기




포위 투석기

가장 가까이에 있는 포탑을 공격하는 투석기를 설치합니다.

적 포탑으로부터 사거리 2200 안에 있는 장거리 투석기를 설치합니다. 투석기는 5초 후부터 가장 가까운 적 포탑을 공격해 막대한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포탑이 파괴되면 투석기도 파괴됩니다.






수호자 깃발

미니언을 강화시키는 깃발을 설치합니다.

지정한 위치에 수호자 깃발을 설치합니다. 2초 후부터 근처의 미니언에게 이로운 효과가 적용되어 범위 내에 있는 동안 공격력이 50%, 방어력이 50, 마법 저항력이 100 만큼 증가합니다.




보호막 토템

주변 장비에 보호막을 씌우는 토템을 설치합니다.

지정한 위치에 보호막 토템을 설치합니다. 2초 후부터 토템이 활성화되어 근처의 모든 장비에 2(추가 보호막 토템 하나 당 +1)의 보호막을 씌웁니다.





순간이동 장치

순간이동 장치를 하나 더 설치합니다.

지정한 위치에 순간이동 장치를 설치합니다. 장치가 4초 후 가동을 시작하면 아군 팀이 기지에서 장치로 순간이동할 수 있습니다.



방어용 포위 병기


[포탑]



포탑 강화: 파멸 광선

포탑에 장착한 후 다시 사용하면 마우스 커서 방향으로 학살 광선을 발사해 큰 피해를 입힙니다.

첫 번째 사용 시: 지정한 포탑에 3회 발사 가능한 학살 광선 장치를 장착합니다.
다음 3회 사용 시: 마우스 커서 방향으로 학살 광선을 발사해 직선상의 모든 적에게 레벨 당 30 + 대상 최대 체력의 3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20%의 피해)

학살 광선 장치는 15초 동안 유지되며 3회 발사 시 파괴됩니다.




점멸 지대

지대 안에서 아군 팀은 계속해서 점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초 동안 유지되는 마법의 지대를 생성합니다. 아군 팀은 지대 안으로 들어오면 모두 소환사 주문이 점멸로 바뀌고, 지대 안에서는 계속해서 점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초)




엔트로피 지대

지대 안의 미니언을 기절 시키고 챔피언을 둔화시킵니다.

지정한 위치에 5초 동안 유지되는 엔트로피 지대를 생성합니다. 적 미니언과 포위 투석기는 지대 내부에서 이동 및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지대 내부의 적 챔피언은 이동 속도가 25%만큼 둔화됩니다.




포탑 강화: 화염의 벽

포탑을 무적 상태로 만든 뒤 화염을 퍼붓습니다.

포탑을 6초 동안 무적 상태로 만듭니다. 지속 시간 종료 2초 전, 화염이 발사되며 남은 시간 동안 근처의 모든 적에게 650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포탑에는 15초 동안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버그 확인을 위해 PBE 알파 클라이언트의 대전 기록 기능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현재 PBE와 본 서버에서 리그 클라이언트 업데이트 알파 테스트가 진행중이며, 일반적인 패치들처럼, PBE LCU 알파는 새로운 기능 추가 혹은 본 서버의 LCU 알파 업데이트에 앞서서 테스트를 하는 곳입니다. 본 서버 LCU 알파 테스터는 반드시 신청을 해야하지만 모든 PBE 테스터들은 PBE LCU 알파에 접근이 가능합니다.


기타

Riot Wingfield마법공학 와드Soul Stealer 베인 스킨과 함께 출시될 예정이라고 레딧에 코멘트를 남겼습니다. 구매 비용은 베인 스킨과 동일하게 보석으로 구매 할 수 있게 만들 예정이라고합니다.(현재 PBE에서 필요 보석 개수는 5개입니다.)







수상한 "Ward Celebration(와드 기념)"이라는 문자열이 추가되었습니다. 이게 정확히 뭘 위한건지 알 수 없습니다...

game_buff_tooltip_WardCelebration:  
"The Distinguished Order of Ward Longevity and Health  
Perhaps this ward has been protected. Perhaps it has merely sat in a disused lane. 
Whatever the case, it has persisted for eons in ward years and joins an ancient regal order of Wards that have lasted a really really really long time.  
Source: Time"


두 개의 e스포츠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TCL - Team Turquality, OyunFor.CREW

 

[6/21 업데이트에서 수정됨][버그]하이에나 워윅이 오늘 업데이트에서 망가졌습니다. 다른 텍스쳐가 잘못 추가되었고 의도한 텍스쳐가 겹쳐졌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추가된 텍스쳐는 하이에나 워윅과는 다른 디자인과 색상을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아래는 인게임 스샷과 파일입니다. - 추가된 텍스쳐 / 일반 텍스쳐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