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챔피언 스킨
7.5 PBE 패치 주기에서 신규 스킨 두 개가 등장했습니다. - Dragon Sorceress 자이라Dragonslayer(용 사냥꾼) 신 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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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agon Sorceress 자이라
1350 RP





[평상시(idle), E, R 도발 귀환 시 날개가 펼쳐집니다!]





















Dragonslayer(용 사냥꾼) 신 짜오
1350 R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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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크로마
새로운 Dragonslayer(용 사냥꾼) 신 짜오 스킨과 용 사냥꾼 판테온의 크로마가 포함되었습니다.

Dragonslayer(용 사냥꾼) 신 짜오
각 290 RP (세트 구매 시 할인)
     




용 사냥꾼 판테온

각 290 RP (세트 구매 시 할인)
      




신규 와드 스킨
7.5 PBE 패치 주기에서 새로운 와드도 추가되었습니다!

Eye of the Dragon 와드
640 RP





신규 소환사 아이콘
새로운 스킨들과 함께 세 개의 새로운 소환사 아이콘도 추가되었습니다.

  


오래된 챔피언에게 추가되는 간단한 귀환 애니메이션
74명의 챔피언과 351개의 스킨들에 간단한 귀환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가동되지 않고 있거나 감정 표현 애니메이션을 다시 사용했습니다.


- 기존의 애니메이션만 사용합니다. 새로운 애니메이션은 제작되지 않습니다.
- 게임 플레이 애니메이션은 전혀 없습니다. (스킬, 공격 등)
- 다른 스킨들로부터 애니메이션을 절대 가져 오지 않았습니다.
- 귀환 시 나타나는 고리를 벗어 나는 것은 피했습니다.(챔피언이 너무 멀리 이동하지 않습니다.)
- 챔피언의 개성이 담겨있는 순간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예. 아무무의 울음)
- 해당 애니메이션이 8초가 될 필요는 없었습니다. (짧은 애니메이션은 평상시1(Idle1)로 돌아오는 것으로 선택함.)
- 평상시(idle) 애니메이션 변화에 대한 경향 (여러분이 가만히 있는게 아니라면 그것들은 게임 내에서 훨씬 덜보이게됩니다.)
- 춤 애니메이션의 동향 - 춤은 이미 애니메이션과 관련해 적용되는 것이기 때문에 저희들은 춤이 정말로 챔피언과 어울리지 않거나 다른 선택지가 없지 않는 이상 두 배로 늘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Only use existing animations. No new animations will be created.
Absolutely no gameplay animations (spells, attacks, anything).
Absolutely no stealing animations from other skins.
Avoid breaking the recall ring (don't have the champion move too far away).
Look for Champion Personality moments (ie. Amumu crying).
The animation does not need to be 8s long (opt to return to Idle1 for shorter animations).
Trend towards Idle variants (they're seen far less in the game, as you're often not standing still).
Trend away from dances - dancing is already something you do for the animation, so we don't want to double up unless it really fits the champion, or there are no other options.





[2/22 업데이트 기준 영상입니다. Ququrron이 일부는 수정할 예정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기타
툴팁의 색상 제도 변경, 레이아웃 수정, 해당 스킬이 궁극기라는 언급 등에 대한 일부 7.5 비주얼 변경이 이루어졌습니다.



카직스/두꺼비의 새로운 렌더링 코드 경로 테스트 중(New Render Code Path being tested on Kha'Zix/Gromp)
ㄴ 이 시스템의 적용으로 시각적인 차이점은 없습니다.





밸런스 변경점

*주의*: PBE는 새롭고, 임시적이며 때로는 극단적이거나 실험적인 변경을 적용하는 장소입니다. 아래에 보고 계신 것들은 부연 설명이 부족하거나 적용된 다른 변경점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은 공식 패치 노트가 아닙니다.


챔피언

Aatrox(아트록스)아트록스
[ricklessabandon이 올린 관련글과 변경 목록(영어)]
Blood Well(피의 샘)피의 샘(기본 지속 효과) [재설계]
"아트록스는 스킬을 통해 피의 샘을 채우며 전투에서 벗어나는 동안 비워집니다. 피의 샘이 차게되면, 아트록스는 피의 샘을 흡수하여 4초 동안 Blood Rush를 얻습니다. Blood Rush의 효과를 받은 상태에서 적 챔피언을 상대로 피해를 주거나 받을 시 피의 샘이 완전히 채워지게되고 Blood Rush의 지속 시간이 재활성화됩니다.

[Blood Rush]아트록스는 [25%] 기본 공격력과 [20%~50%]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치명적인 피해를 입으면, 아트록스는 되살아나며 최대 체력의 30%를 회복합니다. 아트록스는 매 [180~120초]마다 되살아날 수 있습니다."

  - 기본 피의 샘의 최대 한도가 105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 레벨당 피의 샘의 최대 한도가 45에서 0으로 감소했습니다.



Dark Flight(어둠 강림)어둠 강림(Q)
체력 소모량이 [현재 체력의 10%]에서 [소모값 없음]으로 감소했습니다.
피해량이 [70/115/160/205/250(+60% 추가 공격력)]에서 [10/35/60/95/120(+110% 총 공격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신규 효과] 이제 시전 시 피의 샘의 20%를 채웁니다.



Blood Thirst / Blood Price(피의 갈증 / 피의 대가)Blood Price / Blood Thirst(피의 대가 / 피의 갈증)피의 갈증 / 피의 대가(W)
피의 갈증
체력 회복량이 [20/25/30/35/40(+25% 추가 공격력)]에서 [30/45/60/75/90(+잃은 체력의 5%)]로 변경되었습니다.
[삭제된 효과] 더이상 체력이 절반 이하로 내려가면 효과가 세 배로 증가하지 않습니다.

피의 대가
체력 소모량이 [15/23.75/32.5/41.25/50(+25% 추가 공격력)]에서 [소모값 없음]으로 감소했습니다.
피해량이 [60/95/130/165/200(+100% 추가 공격력])에서 [30/60/90/120/150(+75% 추가 공격력)]으로 감소했습니다.
[신규 효과] 이제 적중 효과 발동 시 피의 샘의 20%를 채웁니다.



Blades of Torment(고통의 검)고통의 검(E)
체력 소모량이 [현재 체력의 5%]에서 [체력 3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피해량이 [75/110/145/180/215(+60% 주문력)(+60% 추가 공격력)]에서 [70/115/160/205/250(+70% 추가 공격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피해 유형이 마법 피해에서 물리 피해로 변경되었습니다.
둔화 효과가 [전구간 공통 40%]에서 [30/35/40/45/50%]로 변경되었습니다.
둔화 지속 시간이 1.75/2/2.25/2.5/2.75초에서 전구간 공통 2초로 변경되었습니다.
[신규 효과] 이제 시전 시 피의 샘의 20%를 채웁니다.



Fizz(피즈)피즈
[phroxz0n이 올린 변경목록(영어)]
Urchin Strike(성게 찌르기)성게 찌르기(Q)
주문력 계수가 35%에서 55%로 증가했습니다.


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심해석 삼지창(W)
출혈 지속 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표식 지속 시간이 4초에서 6초로 증가했습니다.


Chum the Waters(미끼 뿌리기)미끼 뿌리기(R)
빗나갔을때 물고기가 자동으로 달라붙는 것이 덜 관대해졌습니다. - 출처
"지면에서 적에게 달라붙는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빗나갔을때 물고기가 이제 땅에서 배를 뒤집게되고 사망 애니메이션이 재생됩니다.)" - 출처




Kindred(킨드레드)킨드레드
[ricklessabandon이 올린 변경 목록(영어)]

늑대의 표식 시스템 변경:
표식의 제한 시간이 5분에서 3분으로 감소했습니다.
표식의 재생성 시간이 70초에서 50초로 감소했습니다.
표식이 선택되는 단계 시스템이 변경되었습니다.:
  - 이전
    ㄴ 1단계(0~2중첩) :: 바위게, 칼날부리
    ㄴ 2단계(3~4중첩) :: 칼날부리, 돌거북, 두꺼비, 늑대
    ㄴ 3단계(5~6중첩) :: 블루, 레드, 전령, 용
    ㄴ 4단계(7+중첩) :: 장로, 바론
  - 신규
    ㄴ 1단계(0중첩) :: 바위게
    ㄴ 2단계(1~3중첩) :: 바위게, 칼날부리, 두꺼비
    ㄴ 3단계(4~7중첩) :: 늑대, 돌거북, 블루, 레드
    ㄴ 4단계(8+중첩) :: 전령/바론, 용/장로

LeBlanc(르블랑)르블랑
[ricklessabandon이 올린 변경 목록(영어)]

Shatter Orb(파괴의 보주)파괴의 보주(Q)
미니언에 대한 피해량이 40%에서 80%로 증가했습니다.
  - 피해량이 [22/36/50/64/78(+20% 주문력)]에서 [44/72/100/128/156(+40% 주문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Distortion(왜곡)왜곡(W)
피해량이 [85/120/155/190/225(+60% 주문력)]에서 [40/65/90/115/140(+30% 주문력)]으로 감소했습니다.


모방한 왜곡(R+W)
피해량이 [125/225/325(+50% 주문력)]에서 [60/120/180(+50% 주문력)]으로 감소했습니다.


Miss Fortune(미스 포츈)미스 포츈
Double Up(한 발에 두 놈)한 발에 두 놈(Q)
[삭제됨 - "첫 총알로 적을 처치하면 두 번째 총알의 피해량이 50%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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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inn(퀸)
[관련글(영어)]
Vault(공중제비)공중제비(E)
재사용 대기시간이 12/11/10/9/8초에서 15/13.5/12/10.5/9초로 증가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전구간 공통 50에서 전구간 공통 70으로 증가했습니다.



Ryze(라이즈)라이즈
Rune Prison(룬 감옥)룬 감옥(W)
속박의 지속 시간이 1초에서 0.5초로 감소했습니다.



Talon(탈론)탈론
Blade's End(검의 끝)검의 최후(기본 지속 효과)
[참고: 너프가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에서 1~11레벨의 피해량이 너프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Noxian Diplomacy(녹서스식 외교)녹서스식 외교(Q)
피해량이 80/100/120/140/160에서 60/85/110/135/160으로 감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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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ke(갈퀴손)갈퀴손(W)
재사용 대기시간이 전구간 공통 9초에서 11/10.5/10/9.5/9초로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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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rus(바루스)바루스
[관련글(영어)]
Piercing Arrow(꿰뚫는 화살)꿰뚫는 화살(Q)
재사용 대기시간이 16/14/12/10/8초에서 20/18/16/14/12초로 증가했습니다.
최대 피해량의 총 공격력 계수가 165%에서 150%로 감소했습니다.
[신규 효과]"만약 화살이 최소 한 명의 적 챔피언에게 역병 중첩을 폭발시키면 꿰뚫는 화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바루스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율의 영향을 받습니다.) 만큼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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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몰락한 왕의 검
[ricklessabandon이 올린 변경 목록(영어)] [변경점이 더 적용될 예정.]
공격력이 25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공격 속도가 4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생명력 흡수가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적중 시 최소 피해량이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사용 효과의 피해량이 [적 챔피언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에서 100의 마법 피해로 변경되었습니다.
사용 효과의 스스로 회복되는 양이 삭제되었습니다.


Doran's Shield(도란의 방패)도란의 방패 - [관련글(영어) / 실험적인 변경]
총 가격이 450골드에서 4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체력이 80에서 100으로 증가했습니다.
체력 재생이 [5초마다 6의 체력]에서 [100% 기본 체력 재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신규] 고유 지속 효과: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은 후 10초 동안 기본 체력 재생 200%가 부여됩니다.
[신규] 지속 효과: 미니언에게 추가 물리 피해를 5 입힙니다.
[삭제] 고유 지속 효과: 적 챔피언의 단일 대상 공격과 스킬 공격 피해량을 8만큼 막아줍니다



Edge of Night(밤의 끝자락)밤의 끝자락
공격력이 60에서 55로 감소했습니다.
고유 사용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45초로 증가했습니다.
고유 사용 효과의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5초로 감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