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E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계속되는 7.17 PBE 주기에서 오늘 업데이트는 테스트를위한 침공 게임 모드 활성화, 새로운 감정표현 인벤토리, 더 많은 임시 밸런스 변경이 포함되어있습니다.





테스트를위해 침공 게임 모드가 활성화되었습니다!



새로운 별 수호자 테마의 AI 상대 대전 모드인 침공이 테스트를위해 PBE에 적용되었습니다!

상세 내용(80% 번역본

[클릭 시 큰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침공 게임 모드의 4시간 분량의 영상입니다.





감정 표현
[참고: 감정 표현 기능은 아직 인게임 적용이 되지 않았습니다!]

PBE 클라이언트의 컬렉션 항목에서 감정표현 탭이 활성화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상점에서 20개가 넘는 감정 표현을 구입한 뒤, 컬렉션의 감정 표현 탭에 들어가서 게임 내에서 사용할 감정 표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새 감정 표현이 생겼습니다! 감정 표현을 사용하려면 소환사 정보에서 감정 표현 메뉴를 클릭해 원하는 감정 표현을 끌어넣고 저장해 보세요. 다음 게임부터 스킨 선택 화면에서 새로운 감정 표현 설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 블로그 - 새로운 감정 표현 기능 소개 공지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밸런스 변경점

*주의*: PBE는 새롭고, 임시적이며 때로는 극단적이거나 실험적인 변경을 적용하는 장소입니다. 아래에 보고 계신 것들은 부연 설명이 부족하거나 적용된 다른 변경점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은 공식 패치 노트가 아닙니다.



챔피언
Draven(드레이븐)드레이븐
League of Draven(드레이븐의 리그)드레이븐의 리그(기본 지속 효과)
사망 시 사라지는 환호 중첩이 50%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적 챔피언 처치 시 받게되는 골드가 50골드에서 25골드로 감소했습니다.



Janna(잔나)잔나
모든 변경점이 본섭 상태로 돌아갔습니다.

Hecarim(헤카림)헤카림
[참고: 지난 변경점에서 실수로 미기재했던 부분을 이 글에서 추가했습니다.]
Devastating Charge(파멸의 돌격)파멸의 돌격(E)
스킬 사용 중 그림자의 맹습(R) 사용 시, 궁극기로 돌격하는 시간 동안 파멸의 돌격 스킬의 버프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이동 속도 증가 효과는 궁극기를 사용하는 동안 계속 증가합니다.)

Malphite(말파이트)말파이트
Seismic Shard(지진의 파편)지진의 파편(Q)
재사용 대기시간이 전구간 공통 8초에서 11/10/9/8/7초로 변경되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70/75/80/85/90에서 50/55/60/65/70으로 감소했습니다.
피해량이 70/120/170/220/270에서 60/90/120/150/180으로 감소했습니다.
훔친 이동 속도가 14/17/20/23/26%에서 전구간 공통 25%로 변경되었습니다.
훔친 이동 속도의 지속 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Brutal Strikes(난폭한 일격)난폭한 일격(W)
[신규 효과] 화강암 방패(기본 지속 효과)를 지니고 있는 동안, 기본 지속 효과의 보너스(방어력 증가)는 3배(45/60/75/90/105%)가 됩니다.



오른
화염 돌진(E)
방어력 계수가 40%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마법 저항력 계수가 40%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Urgot(우르곳)우르곳
Corrosive Charge(부식성 폭약)부식성 폭약(Q)
마나 소모량이 전구간 공통 55에서 35/40/45/50/55로 감소했습니다.



Yasuo(야스오)야스오
마법 저항력이 30에서 32.1로 증가했습니다.
성장 마법 저항력이 0.5에서 1.25로 증가했습니다.

Way of the Wanderer(낭인의 길)낭인의 길(기본 지속 효과)
보호막양이 100~510에서 60~555로 변경되었습니다.*



Last Breath(최후의 숨결)최후의 숨결(R)
사거리가 1200에서 1400으로 증가했습니다.



아이템


Ardent Censer(불타는 향로)불타는 향로
[관련글(영어)]
[*8/9 PBE에서 변경된 내용을 다시 기재합니다.]
*고유 지속 효과에서 공격 속도가 20~35%에서 25%로 변경되었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에서 적중 시 체력 흡수량이 20~35에서 25로 변경되었습니다.



강철의 솔라리 왕관 [오른 아이템 업그레이드]
방어력이 50에서 45로 감소했습니다.



한글 클라이언트
*번역은 언제라도 바뀔 수 있습니다.

오른의 인게임 배경 이야기가 정식으로 번역되었습니다.

"오른은 대장장이와 손재주를 대표하는 프렐요드의 반신이다. 그는 화산 아래에 있는 용암 동굴 속에 거대한 불꽃 대장간을 짓고 홀로 작업에 몰두한다. 이곳에서 오른은 불을 지펴 광석을 녹이고 제련하며 비할 데 없이 뛰어난 물건을 제작한다. 특히 볼리베어와 같은 신들이 대지 위를 걸으며 필멸자들의 일에 간섭할 경우, 오른은 그의 믿음직스러운 망치나 강렬한 화산의 불꽃을 휘둘러 그 어리석은 존재들이 원래 자리로 되돌아가도록 한다."

단편 소설: 잊혀가는 오른의 이야기도 현재 공개된 상태입니다.


Thunder Lord 오른의 스킨 이름이 천둥 군주 오른으로 정식 번역되었습니다.

오른의 걸작 아이템의 이름들이 정식 번역되었습니다.
  - 무한의 용암대검
  - 진 삼위일체
  - 심연의 지옥불 가면
  - 라바돈의 죽음왕관
  - 흑요석 양날 도끼
  - 대장간 불꽃 망토
  - 신의 구원
  - 강철의 솔라리 왕관

오른스킬 툴팁이 정식 번역되었습니다.

간이 대장간(기본 지속 효과)
오른은 어디에서나 골드를 사용하여 소모품을 제외한 아이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오른과 오른의 팀원은 장인의 솜씨를 거쳐 업그레이드된 일부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른의 제작 메뉴나 상점에서 직접 아이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용암 균열(Q)
오른이 지면을 내려쳐 적에게 20/50/80/110/140(+100%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40/45/50/55/60% 둔화시키는 균열을 만듭니다. 잠시 후 균열이 끝나는 지점에 4초 동안 용암 기둥이 생성됩니다.

적 챔피언을 맞출 시 균열은 바로 멈춥니다.

불꽃 풀무질(W)
오른이 멈출 수 없는 상태로 전진해 불꽃을 뿜고 자기 자신에게 2.5초 동안 X(최대 체력의 12%)이 보호막을 씌웁니다. 불꽃은 적의 현재 체력의 15/17.5/20/22.5/25%의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최소 80/130/180/230/280).

마지막 불꽃에 맞은 적은 6초 동안 불안정 상태가 됩니다. 불안정 상태인 적이 이동 불가 효과가 있는 스킬을 맞으면 (*불안정 상태 - 초기 번역 오류로 보임) 이동 불가 효과의 지속 시간이 30% 증가하여 최대 체력의 [오른의 레벨에 비례하여 7~16%]에 비례하는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오른의 기본 공격은 불안정 상태인 적을 뒤로 밀어냅니다.

화염 돌진(E)
오른이 돌진하여 통과한 적에게 20/40/60/80/100(+30% 방어력)(+30% 마법 저항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오른이 돌진 중 지형지물에 충돌하면, 그 충돌로 인해 충격파가 발생해 적에게 40/80/120/160/200(+30% 방어력)(+30% 마법 저항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공중으로 씌웁니다.

충격파는 용암 기둥이나 적 챔피언이 만든 지형지물을 파괴합니다.

대장장이 신의 부름(R)
오른이 자신에게 다가오는 거대한 불의 정령을 소환합니다. 정령이 밟고 지나간 적은 125/175/225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 동안 40/60/80% 둔화됩니다. 또한 6초 동안 불안정 상태가 됩니다.

오른이 대장장이 신의 부름을 재시전하면 정령에게 돌진해 부딪쳐 정령의 진행 방향을 바꾸고 힘을 줄 수 있습니다. 힘을 받은 정령은 1.5초 동안 적을 공중으로 띄우며 125/175/22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안정 상태로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