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www.surrenderat20.net/2015/07/79-pbe-update.html#more

 

[PM 4:10 삭제] 이즈리얼의 신비의 화살 (Q), 정조준 일격 (R) 변경점을 삭제하였습니다. 해당 변경점은 5.14 Live 서버에 적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PM 4:12 수정] 마법부여 : 용사 아이템 삭제된 능력치 중 방어구 관통력이 +10%로 잘못 나와있던 것을 수정하였습니다.

[PM 4:16 추가] 고치 (인간 E)의 재사용 대기시간 변경점을 추가하였습니다.

 

<챔피언 밸런스 변경>

- 아지르 Azir(아지르)

사막의 맹습 (Q)데미지 65/85/105/125/145에서 55/75/95/115/135로 하향되었습니다.

 

- 엘리스 Elise(엘리스)

고치 (인간 E)스턴 지속시간전구간 1.5초에서 1.6/1.7/1.8/1.9/2초로 상향되었습니다.

[Live 서버 스턴 지속시간은 1/1.25/1.5/1.75/2초 입니다.]

고치 (인간 E) 재사용 대기시간이 14/12.5/11/9.5/8초에서 14/13/12/11/10초로 Live 버전으로 롤백되었습니다.

거미 형태 (R)가 이제 물리 데미지 대신 마법 데미지가 적용됩니다.

거미 형태 AP 계수0.1에서 0.15로 상향되었습니다.

 

- 이블린 Evelynn(이블린)

증오의 가시 (Q)데미지40/55/70/85/100에서 40/50/60/70/80으로 하향되었습니다.

고통스런 포옹 (R)둔화율 30/50/70%에서 50/65/80%으로 상향되었습니다.

  

<아이템 관련>

- 마법 부여 : 룬 글레이브 (추적자의 검: 룬 글레이브)

툴팁이 이제 "고유 지속 효과 - 주문검 : 스킬을 사용하고 나면 다음 기본 공격 적중 시 100% (주문력의 +0.3)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5초) 몬스터에게 적중 시 대상 주위의 적들에게는 광역 피해를 입히고 잃은 마나의 8%가 회복됩니다."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광역 피해를 입히는 범위가 '대상 (챔피언, 몬스터)'에서 '몬스터'로만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이제 스킬 사용 후 마법 데미지로 변하지 않습니다.]

 

- 마법 부여 : 용사 (추적자의 검: 용사)

고유 지속 효과 - 용사의 진노의 고정 피해10%에서 6%로 하향되었습니다.

[마법 부여 : 용사 아이템은 어제 PBE에서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신규] 고유 지속 효과 - 용사의 진노 : 적을 불태워 소유자가 가한 물리 피해의 10%를 3초 동안 고정 피해로 다시 가함

[삭제] 방어구 관통력 +10

 

<챔피언 스킨 관련>

- 커세어 퀸의 발러 모델이 추가되었습니다.

 

- 바다 사냥꾼 아트록스 스킨 모델 색상이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