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zokten
2015-07-10 05:20
조회: 67,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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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 PBE 업데이트 [챔피언 밸런스 변경]출처 : http://www.surrenderat20.net/2015/07/79-pbe-update.html#more
[PM 4:10 삭제] 이즈리얼의 신비의 화살 (Q), 정조준 일격 (R) 변경점을 삭제하였습니다. 해당 변경점은 5.14 Live 서버에 적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PM 4:12 수정] 마법부여 : 용사 아이템 삭제된 능력치 중 방어구 관통력이 +10%로 잘못 나와있던 것을 수정하였습니다. [PM 4:16 추가] 고치 (인간 E)의 재사용 대기시간 변경점을 추가하였습니다.
<챔피언 밸런스 변경> 사막의 맹습 (Q)의 데미지가 65/85/105/125/145에서 55/75/95/115/135로 하향되었습니다.
고치 (인간 E)의 스턴 지속시간이 전구간 1.5초에서 1.6/1.7/1.8/1.9/2초로 상향되었습니다. [Live 서버 스턴 지속시간은 1/1.25/1.5/1.75/2초 입니다.] 고치 (인간 E)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4/12.5/11/9.5/8초에서 14/13/12/11/10초로 Live 버전으로 롤백되었습니다. 거미 형태 (R)가 이제 물리 데미지 대신 마법 데미지가 적용됩니다. 거미 형태의 AP 계수가 0.1에서 0.15로 상향되었습니다.
증오의 가시 (Q)의 데미지가 40/55/70/85/100에서 40/50/60/70/80으로 하향되었습니다. 고통스런 포옹 (R)의 둔화율이 30/50/70%에서 50/65/80%으로 상향되었습니다.
<아이템 관련> 툴팁이 이제 "고유 지속 효과 - 주문검 : 스킬을 사용하고 나면 다음 기본 공격 적중 시 100% (주문력의 +0.3)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5초) 몬스터에게 적중 시 대상 주위의 적들에게는 광역 피해를 입히고 잃은 마나의 8%가 회복됩니다."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광역 피해를 입히는 범위가 '대상 (챔피언, 몬스터)'에서 '몬스터'로만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이제 스킬 사용 후 마법 데미지로 변하지 않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 - 용사의 진노의 고정 피해가 10%에서 6%로 하향되었습니다. [마법 부여 : 용사 아이템은 어제 PBE에서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신규] 고유 지속 효과 - 용사의 진노 : 적을 불태워 소유자가 가한 물리 피해의 10%를 3초 동안 고정 피해로 다시 가함 [삭제] 방어구 관통력 +10
<챔피언 스킨 관련> - 커세어 퀸의 발러 모델이 추가되었습니다.
- 바다 사냥꾼 아트록스 스킨 모델 색상이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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