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leagueoflegends.co.kr/?m=contents&id=66

※11:39 정식 번역 안된 내용이 메인에 와버려서, 스킬 설명 정식번역으로 다 바꿨습니다.


잘못된 해석은 지적 부탁드립니다.(도움주신분: 'Nake'님, '뒷이야기'님)

기본 지속 효과: 킨드레드의 표식

양 형상의 킨드레드는 거리와 관계 없이 맵 상의 적 챔피언에게 잠시 후 활성화되는 죽음의 표식을 남길 수 있습니다.
킨드레드가 표식을 남긴 챔피언을 상대로 킬 혹은 어시스트를 올리면 기본 공격이 강화되는 중첩이 쌓이며, 이 중첩은 영구적으로 지속됩니다. 한편 늑대 형상의 킨드레드는 주기적으로 적 정글의 거대 정글 몬스터 및 바위 게에게 무작위로 표식을 남깁니다. 또한 킨드레드의 표식은 적과 아군 챔피언 모두가 볼 수 있습니다.

Q: 화살 세례

킨드레드가 근처의 적 유닛을 최대 셋까지 공격하고 대상 방향으로 도약합니다

W: 늑대의 광기

지속 효과: 킨드레드가 이동할 때마다 사냥 본능 중첩이 쌓입니다. 중첩이 모두 쌓이면 다음 기본 공격 시 킨드레드의 체력이 일정량 회복됩니다.
니다. 양 형상이 영혼 지대 내부에 있으면 화살 세례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크게 줄어듭니다.

E: 차오르는 공포

킨드레드가 대상의 이동 속도를 느리게 만듭니다.
또한 대상을 빠르게 연속해서 세 차례 공격하면 최대 체력에 비례한 피해를 입힙니다.

R: 양의 안식처

킨드레드가 자신 혹은 아군 대상 아래에 일시적으로 거대한 지대를 생성합니다.지대 안에서는 모든 유닛이 치명적인 피해를 받아도 살아남습니다.지대가 사라질 때 내부에 있던 모든 챔피언의 체력이 일정량 회복됩니다.


메인 포지션: 정글러
챔피언 디자이너: Riot Wrekz(제작했던 챔피언: 브라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