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surrenderat20.net/2016/08/829-pbe-update.html


계속되는 요릭 챔피언 업데이트 테스트


요릭의 '/농담' 감정 표현이 PBE에서 변경되었지만 일부 파일들이 없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애니메이션과 시각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요릭이 망령을 찾아내 머리를 치는 행동으로 뵙니다.

다음 패치에서 완성된 버전이 적용될 것으로 예상되며, 아래의 영상은 완전히 적용되지 않은 상태의 영상입니다.






무적 상태 HUD가 테스트중입니다.

이전에 언급했었던 무적 상태 HUD가 PBE에 적용되었습니다! 이 기능은 리산드라의 R, 바드의 R, 타릭의 R, 존야 등의 효과로 무적 상태가 된 챔피언은 체력 막대 외곽이 황금색으로 변하고 방패 문양이 생깁니다.



트위터에서 Ququroon이 무적 상태(invulnerable), 대상 지정 불가 상태(untargetable), 무적과 대상 지정 불가 상태(inbulnerable and untargetable)에 대한 차이점을 설명해줬습니다.

"무적 상태: 대상이 피해를 입지 않지만 맞을 수는 있습니다. 체력 막대가 반짝이는게 보입니다. (타릭 R, 케일 R 등)" - 출처



"무적과 대상 지정 불가 상태: 대상이 피해를 입지 않고 대상을 지정할 수도 없습니다. 체력 막대가 희미해지고 반짝이는게 보입니다. (존야, 리산드라 R 등)" - 출처







※아래의 "대상 지정 불가 상태" 유닛에 대한 체력 막대 적용은 이미 본섭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대상 지정 불가 상태: 대상을 지정할 수는 없지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체력 막대가 희미해지는게 보입니다.(피즈 E, 블라디미르 W 등)" - 출처




기타
여러분은 이제 재사용 대기시간 핑을 이용하여 여러분의 경험치 막대와 골드 상태를 우리편에게 채팅창으로 알려줄 수 있습니다!(이 변경점은 이전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것 같습니다.)




밸런스 변경점


챔피언

Rek'Sai(렉사이)렉사이
기본 방어력이 28.3에서 24로 감소했습니다.
성장 방어력이 3.75에서 3.4로 감소했습니다.

Yasuo(야스오)야스오
레벨당 공격 속도가 3.2%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공격 속도가 이제 [0.658]에서 [0.67]로 증가했습니다.
ㄴ공격 지연이 -0.05에서 -0.067이 되었습니다.



Steel Tempest(강철 폭풍)강철 폭풍(Q)
[명확한 설명이 툴팁에 추가] "군중 제어기(CC)에 의해 중단될 수 있습니다.("is interruptible by crowd control )"



Last Breath(최후의 숨결)최후의 숨결(R)
추가 방어구 관통력이 증가하는 두번째 효과가 이제 모든 공격이 아닌 야스오의 치명타에만 적용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가 50%의 추가 방어구 관통력을 얻습니다. -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요릭
[8/29 변경점이 Solcrushed요릭 업데이트 피드백 글타래에 올라왔습니다.]
"Q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보여주는 Q2의 배경 표시가 추가되었습니다."
"망령과 마녀가 이제 공격로에서 전투 시 공격로를 '미는 행동'만 하게됩니다.
"버그수정. 티모의 버섯같은 종류가 이제 적절히 하수인들에게 절반의 피해를 입힙니다."




8월 29일 PBE LCU 알파 업데이트

프로필 페이지에 랭크 탭이 추가되었습니다.






요릭의 밴 음성이 추가되었습니다. - (영어)"It's your funer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