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51 수정: 자야, 라칸, 마스터 이 스킨 한국어 번역 수정했습니다.


7.8 PBE 주기의 시작과 함께 새로운 챔피언인 자야라칸, 정복자 카르마우주 검객 마스터 이 스킨, MSI 인게임 컨텐츠 등, 엄청난 양의 변경점들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신규 챔피언 - 자야와 라칸



여기 챔피언 단 한 명!..이 아닌 두 명의 신규 챔피언, 자야, 라칸이 테스트를 위해 PBE에 적용되었습니다!

라칸BeatPunchBeef가, 자야EndlessPillows가 작업했습니다. - 출처.


자야, 저항하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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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칸과 공유하는 귀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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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치 &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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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치:
기본 체력: 545
성장 체력: 80
기본 마나: 340
성장 마나: 40
기본 공격 속도: ---
성장 공격 속도: 3.3%
기본 공격력: 56
성장 공격력: 2.2
공격 사거리: 525
이동 속도: 325
기본 체력 재생: 1.2
성장 체력 재생: 0.15
기본 마나 재생: 1.65
성장 마나 재생: 0.15
기본 방어력: 24
성장 방어력: 3
기본 마법 저항력: 30


관통상 (기본 지속 효과)
스킬을 사용하고 나서, 자야의 다음 3번의 기본 공격이 기본 공격이 지나가는 길에 있는 모든 대상을 맞히고 8초 동안 깃털을 남깁니다.

그녀의 강화된 공격의 주 대상은 피해를 전부입고 적중 시 효과를 받지만 다른 대상들은 50%의 피해를 받습니다. 자야는 최대 5번의 강화된 공격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연인의 귀환 - 자야와 라칸은 함께 귀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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깃털 연타 (Q)
50 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자야는80/120/160/200/240(+100%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는 두 개의 칼을 던지고 두 개의 깃털을 남깁니다. 처음 적중하고나서 맞은 대상은 50%의 피해를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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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의 깃 (W)
60/55/50/45/40 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자야가 4초 동안 30/35/40/45/50%의 공격 속도를 부여하고 기본 공격에 매번 20%의 피해를 주는 칼날 폭풍을 생성합니다.

죽음의 깃(W)이 적 챔피언을 맞히면, 자야는 1.5초 동안 30%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라칸이 근처에 있으면 라칸도 죽음의 깃(W) 효과를 얻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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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칸과 공유하는 효과와 표식]

깃부르미 (E)
40 마나
12/11/10/9/8초

자야가 모든 깃털들을 그녀에게로 다시 불러, 깃털이 지나가는 곳에 있는 적들에게 50/60/70/80/90(+60% 추가 공격력)(+치명타 확률 1%당 총 피해량이 0.5%씩 증가)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치명타 확률에의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적 챔피언에게 3개의 깃털이 적중하면 1초 동안 속박됩니다.

미니언은 깃부르미(E)의 피해를 50%만 받습니다.

  - "또한, 각 깃털들은 첫 번째 피해를 입힌 이후 10%씩 감소합니다.(100%, 90%, 80%, 70% ... 10%, 10%, 10%)" - 출처
  - 치명타 계수는 "치명타 확률 1%당 총 피해량이 0.5%씩 증가합니다." - 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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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항의 비상 (R)
80/90/100 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140/130/120초

자야가 공중으로 도약하여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나서 단검의 비를 내려 100/150/200(+100%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깃털을 일렬로 남깁니다.

자야는 공중에 떠 있는 동안 움직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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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영어)




배경 이야기
"Xayah is a murderous bird person.(자야는 흉악한 조류 인간입니다.)"

출시 스킨

황혼 우주 자야
1350 RP*
*스킨 가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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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칸, the Charm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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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야와 함께하는 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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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치 &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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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치:
기본 체력: 510
성장 체력: 85
기본 마나: 315
성장 마나: 50
공격 속도: --
성장 공격 속도: 3%
공격력: 62
성장 공격력: 3.5
공격 사거리: 300
이동 속도: 335
초당 체력 재생: 1.0
성장 초당 체력 재생: 0.1
초당 마나 재생: 1.75
성장 초당 마나 재생: 0.1
방어력: 24
성장 방어력: 3.9
마법 저항력: 30

요술 망토 (기본 지속 효과)
[40~16]초마다 라칸이 [33~254](+90% 주문력)의 체력을 지닌 보호막을 얻습니다. 적 챔피언에대한 라칸의 기본 공격과 스킬은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 만큼 감소시켜줍니다.

연인의 귀환 - 자야와 라칸은 함께 귀환할 수 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40/40/37/37/34/34/31/31/28/28/25/25/22/22/19/19/16/16초
- 보호막 수치: 33/46/59/72/85/98/111/124/137/150/163/176/189/202/215/228/241/2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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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나는 깃털 (Q)
60 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처음으로 맞는 적에게 70/115/160/205/250(+5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는 마법 깃털을 던집니다.

깃털이 챔피언 혹은 에픽 몬스터에게 적중했다면, 라칸은 3초 이후 혹은 아군에게 닿을때 자신과 근처의 아군들의 체력을 [23~150](+70% 주문력) 회복시킵니다.

- 회복량: 23/30/38/45/53/60/68/75/83/90/98/105/113/120/128/135/143/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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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려한 등장 (W)
50/60/70/80/90 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해당 장소로 돌진합니다. 도착 시 공중으로 올라가 70/110/150/190/230(+5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적을 띄워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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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야에게 W 사용 시 표식]

전쟁무도 (E)
[사거리]
60/70/80/90/100 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아군 챔피언에게 날아가 3초 동안 50/85/120/155/190(+80% 주문력)의 체력을 가진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5초 내에 한 번 비용 없이 다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자야에게 시전할때는 전쟁무도(E)의 시전 사거리가 늘어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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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혹의 질주 (R)
100 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4초 동안 50%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적에게 닿으면 처음 적중 시 100/200/300(+5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주고 1/1.25/1.5초 동안 유혹합니다. 유혹된 첫 챔피언은 라칸에게 점차 감소하는 150%의 이동 속도를 부여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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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영어)


배경 이야기
[아직 올라오지 않았습니다.]

출시 스킨

여명 우주 라칸
1350 RP*
*스킨 가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신규 챔피언 스킨

정복자 카르마
975 RP* / 기간 한정(MSI / 월드 챔피언십이 진행되는 동안 판매될 예정입니다.)
*스킨 가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LoL Esports 트위터 계정이 Conqueror 카르마 스킨은 2017 MSI의 상금에 한다고 트윗을 올렸습니다.


우주 검객 마스터 이
1350 RP*
*스킨 가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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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와드 스킨
새로운 와드 스킨도 PBE에 적용되었습니다.

정복자 와드
x RP






신규 소환사 아이콘
많은 수의 MSI 2017 소환사 아이콘이 PBE에 적용되었습니다. 한 개의 MSI 기본 아이콘과 각 지역마다 밝은 버전과 어두운 버전의 아이콘이 두 개씩 존재합니다.


    

    

  

    

    

  


또한 MSI와 관련된 감정 표현들도 볼 수 있습니다. - 각 지역당 하나씩, 총 13개입니다. 월드 챔피언십 처럼 위의 아이콘과 관련이 있는 것 같습니다.

 
 
 
 
 
 

방송에서 볼 수 있는 인게임 지역 기본 배너도 가지고 있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맵에서 볼 수 있는 MSI 2017 소환사의 협곡 장식이 추가되었습니다.


신규 마법 공학 재료 파일
새로운 유형의 마법 공학 재료와 관련된 파일이 PBE에 적용되었습니다. 이 상자는 e스포츠/MSI와 관련되어있어 보입니다.


밸런스 변경점

*주의*: PBE는 새롭고, 임시적이며 때로는 극단적이거나 실험적인 변경을 적용하는 장소입니다. 아래에 보고 계신 것들은 부연 설명이 부족하거나 적용된 다른 변경점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은 공식 패치 노트가 아닙니다.


칼바람 나락

슈퍼 미니언
기본 방어력이 30에서 100으로 증가했습니다.
기본 공격력이 180에서 306으로 증가했습니다.
골드 획득 증가량이 약간 조정되었습니다.
이제 근처의 미니언과 챔피언에게 전투에서 벗어났을 시 20%의 이동 속도 버프를 부여합니다.

근접/원거리 미니언
골드 획득/체력 증가량이 약간 조정되었습니다.

오오라
[신규 효과] "근처의 적 미니언 사망 시 3골드를 획득합니다."



아이템
5초당 골드 획득 아이템이 삭제되었습니다.

체력 회복 성소
[기본 고정 수치 + 레벨에따라 증가]에서 [기본 + 레벨에따라 증가+잃어버린 체력의 1%당 2%]로 변경되었습니다.

미니언/웨이브
미니언이 15초 일찍 생성됩니다.(45초에 시작)
대포 미니언이 이제 첫 웨이브에 생성됩니다.
대포 미니언이 매 세번째 웨이브 대신 매 두번째 웨이브마다 생성됩니다.
웨이브가 30초대신 25초마다 생성됩니다.

어시스트
챔피언 처치 어시스트 타이머가 10초에서 20초로 증가했습니다.
포탑 처치 어시스트 타이머가 10초에서 30초로 증가했습니다.

귀환
귀환 툴팁을 수정했습니다.(알아두세요, 이제 여러분의 귀환 애니메이션을 재생합니다.)



챔피언

Aatrox(아트록스)아트록스
Blood Thirst / Blood Price(피의 갈증 / 피의 대가)Blood Price / Blood Thirst(피의 대가 / 피의 갈증)피의 갈증/피의 대가(W)
피의 갈증 - 체력 회복량이 30/45/60/75/90에서 40/55/70/85/100으로 증가했습니다.
피의 대가 - 피해량이 45/80/115/150/185에서 60/95/130/165/200으로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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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vern(아이번)아이번
[관련글(번역)]
이동 속도가 330에서 325로 감소했습니다.

Brushmaker(수풀 가꾸기)수풀 가꾸기(W)
사거리가 1600에서 1000으로 감소했습니다.



Malzahar(말자하)말자하
기본 방어력이 20에서 18로 감소했습니다.

Void Swarm(공허의 무리)공허의 무리(W)
공허충의 체력이 3에서 2로 감소했습니다.



Shen(쉔)
[관련글(번역)]
Twilight Assault(황혼 강습)황혼 강습(Q)
강화된 공격이 이제 15의 기본 피해를 입힙니다.
강화된 공격이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 주는 추가 피해가 삭제되었습니다. - 30/50/70/90/110



Shadow Dash(그림자 돌진)그림자 돌진(E)
기력 소모량이 180에서 150으로 감소했습니다.
[폭이 증가했습니다.*]



Stand United(단결된 의지)단결된 의지(R)
기본 보호막 수치가 250/550/850에서 175/350/525로 감소했습니다.
보호막이 이제 대상의 잃어버린 체력에 비례해 증가하며, 최대 기본 수치의 160%만큼 증가합니다.(280/560/840)
  - [Meddler가 이 수치는 본섭과 비교하면 아군의 체력이 40% 남았을때와 비슷하다고 언급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80/150/120초에서 200/180/160초로 증가했습니다.




4/5 PBE 변경 예정 사항

뒤틀린 숲

사망 타이머
초반에 약간 늘리고 후반에는 줄였습니다.

경험치
경험치가 대상의 레벨보다 더 앞서있는 경우, 내가 얻게되는 경험치가 줄어듭니다.

"Clamping ahead case xp. The more ahead you are in levels of your target, the less xp you get.")

넥서스 포탑
공격 속도가 2.5에서 2로 감소했습니다.

썩은 아귀
기본 체력이 5500에서 4500으로 감소했습니다.

버그 수정
체력 회복 성소가 더이상 체력을 두 배로 회복시키지 않습니다... 2년 동안 이렇게 되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