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E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계속되는 7.18 PBE 주기에서 이번 패치는 많은 수의 E스포츠 소환사 아이콘, 베트남 서버에 우선 테스트되는 팀 기반 경쟁 모드 관련 파일, 임시 밸런스 변경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팀 기반 경쟁 모드 - "Clash"
"Clash"라고 불리는 새로운 게임 모드와 관련된 파일들이 PBE에 추가되었습니다. 아직 PBE에서 해당 게임 모드를 플레이할 수 없지만, 여러 종류의 파일들이 존재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PBE에 들어있는 일부 새로운 시각적 파일(아이콘, 일부 UI 요소)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저희들은 새로운 팀 기반 경쟁 모드를 베트남 서버에서 기능 테스트를위해 PBE 서버에 곧 적용할 예정입니다. 여러분이 보게 될 것들은 작업중인 내용이며 언제라도 바뀔 수 있습니다! 베트남 서버 이외에 아직 공유해 드릴 내용은 없지만 글로벌 출시가 가까워질때가되면 여러분께 어떻게 될지 알려드리겠습니다.


Hey all,

You might see some new visual assets floating around the PBE (brackets, icons, some UI elements).

We’re on PBE soon for an upcoming feature test in Vietnam for a new team-based competitive mode. Anything you see will be a work in progress and subject to change! We don’t have anything to share on this front yet outside of the VN server, but we’ll definitely let you know what’s going down when we’re closer to a global release.


  

  

  

  

  



다양한 색을 지닌 동일한 파일들도 있으며, 총 427개의 관련 이미지 파일들이 존재합니다.




E스포츠 소환사 아이콘
56개의 새로운 E스포츠 소환사 아이콘이 PBE에 추가되었습니다. 1개의 소환사의 컵 테마 아이콘과 55개의 팀 아이콘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전처럼 아래의 월드 챔피언십 소환사 아이콘 중에서 2017 월드 챔피언십 진출 자격을 갖춘 팀만이 본 서버에 판매될 것으로 보입니다.


    
    
     
     
     
    
    
    
    
    
    



기타
월드 챔피언십 2017 소환사의 협곡 배너가 추가되었습니다.:




밸런스 변경점

*주의*: PBE는 새롭고, 임시적이며 때로는 극단적이거나 실험적인 변경을 적용하는 장소입니다. 아래에 보고 계신 것들은 부연 설명이 부족하거나 적용된 다른 변경점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은 공식 패치 노트가 아닙니다.



챔피언

Cassiopeia(카시오페아)카시오페아
[관련글(영어)]
Twin Fang(쌍독니)쌍독니(E)
중독된 대상에게 가하는 추가 마법 피해량이 15/40/65/90/115에서 10/30/50/70/90으로 감소했습니다.
주문력 계수가 4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Ornn(오른)오른
[관련글(영어)]
Living Forge / Master Craftsman(간이 대장간 / 장인의 솜씨)간이 대장간(기본 지속 효과)
오른의 걸작 아이템은 이제 오른이 13레벨에 도달했을때 구입할 수 있습니다.



Rakan(라칸)라칸
The Quickness(매혹의 질주)매혹의 질주(R)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110/100초에서 120/100/80초로 감소했습니다.
충돌 반경이 200에서 150으로 감소했습니다.





아이템

Knight's Vow(기사의 맹세)기사의 맹세
고유 지속 효과의 회복 효과가 [동료가 적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의 12%만큼 회복]에서 [동료가 적 챔피언에게 입힌 매 250의 피해당 30만큼 회복]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강철의 솔라리 왕관)[오른의 걸작 아이템]강철의 솔라리 왕관
고유 사용 효과의 보호막양이 [38(+ 레벨 당 22)]에서 [35(+ 레벨 당 22)]로 감소했습니다.
[변경된 효과] "대상이 지난 5초 안에 다른 챔피언의 강철의 솔라리 펜던트 효과를 받은 경우 보호막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참고: 이전 효과는 "대상이 지난 8초 안에 다른 챔피언의 강철의 솔라리 펜던트 효과를 받은 경우 효과가 50%로 감소합니다." 였습니다.]



[신규 오른의 걸작 아이템]Zhonya's Paradox
총 가격: 3900골드 (기본 아이템 가격 2900골드 + 조합 가격 1000골드)
오른의 걸작 아이템 보너스 능력치:
  - 주문력 +30
  - 방어력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