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셋 자체가 완전 사기.

 

미드를 간다고 생각했을 때,

q로 빠른 라인 정리 가능.

wer 모두 어느 정도 갱 회피에 사용 가능

 

누킹 능력도 상당함.

q 투사체가 빨라서 피하기 어려운데 맞으면 슬로우 걸림.

그래서 후속타도 맞기 쉬움. 나르 부메랑 진화판.

후속타 피하려면 도주기를 써야 하는데, 도주기 쓰면 e로 붙으면 됨.

결과적으로, q 후속타를 안 맞는 방법은 애초에 피지컬이 좋아서 q 첫째를 도주기로 피하거나

아니면 도주기를 뒤쪽으로 써서 e 거리를 안 줘야 함.

즉, 도주기가 없으면 q, q 후속타, e를 고스란히 맞을 가능성이 매우 큼.

근데 그러면 패시브까지 터지면서 w도 걸리기 쉬움.

이런 식으로 매우 연계기를 넣기가 쉬움.

 

근데 문제는 계수.

w를 안 맞아도 1.7, w 걸리면 2.25초 스턴+2.5ap.

거기다 w 패시브로 인해 연계기 맞고 피가 그지가 되면 평타만 툭툭 쳐도 딜이 됨.

그리고 제드처럼 궁으로 사기적인 회피+생존이 가능.

 

여기까지가 딜 에코 기준.

 

반면 딜탱 에코도 개빡칠 수 밖에 없음.

위와 똑같이 패시브까지 터치기 쉬운데, 패시브 슬로우가 모친 출타하심.

게다가 w 뒤쪽에 던져 놓으면 도망도 못 감.

 

포지션도 다양하게 가능함.

탑미드정글서폿.

 

q 투사체 속도나 전반적인 스킬 쿨이나 계수, 깡딜 등의 너프가 있지 않으면 op일 듯.

뭐 라이엇이 언제나 그랬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