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lipse(일식)

빛과 어둠

이 챔피언은 빛과 어둠의 비율이 더 높은쪽에 따라 패시브의 효과가 달라집니다.

빛 :  자신이 적군을 처치하거나 팀원이 적군을 처치 시 빛의 게이지가 상승합니다.
      빛의 게이지가 100이되면 악마화가 풀리지만 다음 번 악마화 사용시 모든 스킬의 데미지가 5/7/12%상승합니다.

어둠 : 아군이 처치당하면 어둠의 게이지가 쌓입니다.
       어둠의 게이지가 50이되면 악마화가 사용가능하며 100이 되면 완전한 악마로 변신하여 
       빛의 게이지가 100이되어도 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Soul Eater(영혼의 포식자)

Q. 악마의 손아귀

한명의 대상을 1.5초간 붙잡고 40/55/75/90/120(0.5AD)(0.5AP)만큼의 피해를 입히고 피해량의 70%만큼을
체력으로 흡수합니다. 붙잡는 효과는 챔피언에게만 적용되며 어둠의 게이지가 5/10/13/16/18%상승합니다.
악마화 상태에서 사용시 어둠의 손이 적을 붙잡고 자신은 따로 공격이 가능해집니다.

Hunters Call(사냥 본능)

W. 공존

빛의 상태에서 사용시 빛의 게이지를 20/30/40/50% 소모하고 그 만큼 어둠의 게이지를 채웁니다.
어둠의 상태에서 사용시 악마의 게이지를 20/30/40/50% 소모하고 그 만큼 빛의 게이지를 채웁니다.
해당 스킬 사용 시 군중제어기를 모두 해제하고 잠시동안 이동속도가 상승합니다.

Arcanopulse(비전 파동)

E. 빛의 군주

직선으로 강한 빔을 발사합니다.
맞은 적은 1.5초간 이동속도가 80%둔화되고 70/90/120/145(1AD)(0.65AP)만큼의 피해를 입습니다.
빛인 상태에서 사용한다면 게이지에 따라 최대 25%까지 추가적으로 피해를 입힙니다.

Destiny(운명)

R. 악마화

어둠 게이지 50%이상 사용가능
쿨타임 : 85/70/50
공격속도 증가량 : 30%
사거리 증가량 : 30/50/75
이동속도 증가량 : 20/30/40

자신을 악마로 변신시켜 체력을 10/16/20%상승 시키고 주문력과 공격력 중 낮은 쪽이 높은쪽에게 합쳐집니다.
악마로 변하면 다음과 같은 효과를 받습니다.

1레벨 : 군중제어기 효과 50%감소,악마의 손아귀로 적 처치시 쿨타임 초기화
2레벨 : 자신의 체력이 15%이하로 감소하면 모든 스킬의 데미지가 12%상승
3레벨 : 자신의 주변에 적을 태워버리는 오오라가 발생(0.35ad혹은ap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