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유체화)
생존본능

이동하면 생존본능의 중첩이 쌓이기 시작하고 생존본능이 100이되면 3초간 이동속도가 30/45/60% 증가하고 지속시간이 1초가 남으면 둔화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또한 700/1000/1250거리에 있는 모든 적들의 위치를 발각시킵니다.

King's Tribute(헌납)
Q. 좀비 폭탄
쿨타임 : 18/16/14/12/10
사거리 : 325

마을에서 탈출할때 가져 온 좀비 바이러스를 병에 담은 채 던집니다.
맞은 챔피언은 0.75초간 DNA가 변형되어 좀비로 변신하고 100/125/170/200/250(0.7ad)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Quickdraw(빨리 뽑기)
W. 산탄총
쿨타임 : 18/16/14/12/10
지속시간 : 4초
스킬 사용 시 기본공격 사거리  : 425

무기를 산탄총으로 바꾸고 1회에 한정하여 피해량을 증폭 시킵니다.
피해량은 가까이에서 맞은 적은 기본공격피해에 더불어 50/70/90/110/13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고
사거리 끝에서 맞은적은 20/35/50/65/80%에 해당하는 피해만 입습니다.

Valor(용맹)
E. 밀치기 
쿨타임 : 22/20/18/16/14
사거리 : 275
기절시간 : 0.5
밀어내는 사거리 : 170

자신의 앞의 적을 밀쳐내고 125/145/170/225/275(1ad)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밀려난 챔피언 1명당 쿨타임이 1초씩 감소합니다.

Blood Hunt(피의 사냥)
R. 불안한 예감
쿨타임 : 100/80/50
범위 : 575 / 850 / 1050
지속시간 : 6초

범위안에 모든 유닛의 위치를 발각시키고 
지속시간동안 자신의 범위안에 있는 모든 투명 생명체와 오브젝트를 들어냅니다.
발각시킨 적 챔피언 하나당 공격력이 10/15/20(공격력 15당 1추가)만큼 추가로 상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