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챔피언은 335 의 이동속도와 175 의 공격 사정거리를 가집니다.

 

 

 

 

 

 

 

Nasus(나서스) 루 아비스  [1차 수정]

 

 

 

 

 

 

Garrison(주둔) P - 고대의 낙타신

루 아비스는 낙타의 생존 전략을 따라 연명합니다. 매 초당 [잃은 체력의 5%] 와 [잃은 마나의 2.5%] 를 얻습니다.

챔피언, 또는 몬스터와 전투 중일 때는 회복 수치가 반절로 감소합니다.

 

* 변경 : 루 아비스의 패시브가 조금 더 두드러지도록 개선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전투 중에도 이 효과가 지속되면

           지속력이 너무 좋으므로 전투 중에는 수치가 감소하도록 변경했습니다.

           - 초당 얻는 수치가 잃은 체력의 3% → 5% 로 증가, 잃은 체력의 1.5% → 2.5%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챔피언, 또는 몬스터와 전투 중일 때는 수치가 반으로 감소합니다.

 

 

 

 

Living Shadow(살아있는 그림자) Q - 수용과 배척

대상 유닛에게 뛰어 토템상을 찍습니다. 아군일 경우 대상의 체력을 30 / 50 / 70 / 90 / 110 (+ 0.3AP) 만큼 회복시키고,

적일 경우 대상에게 [최대 체력의 11 / 12 / 13 / 14 / 15 %] 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게는 6초(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적용) 안에 다시 이 스킬을 시전할 수 없습니다.

 

* 마나소모 : 25 / 30 / 35 / 40 / 45

* 쿨타임 : 6 / 5 / 4 / 3 / 2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550

 

 

 

 

Triggerseed(보호의 씨앗) W - 신성한 구역

루 아비스가 지면에 토템상을 내리찍어 주변의 적을 약간 밀쳐냅니다. 이후 3초동안 주변에 신성한 구역이 조성되어

주변의 아군들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각각 20 / 25 / 30 / 35 / 40 만큼 올려주고, 아군들에게 지속적으로 보호막을

제공합니다.

 

보호막은 총 75 / 135 / 195 / 255 / 315 (+ 0.75AP) 의 수치까지 올라가며, 구역에서 벗어난 이후부터 2초간 지속됩니다.

 

* 마나소모 : 70 / 75 / 80 / 85 / 90

* 쿨타임 : 18 / 17 / 16 / 15 / 14

* 범위/사정거리 : 구역 범위 700, 밀쳐내는 거리 300

 

* 변경 : 루 아비스가 3초동안 고정되는 것에 비해 얻는 효과는 다소 미미합니다. 스킬 조정을 통해 루 아비스가 고정되어

           있지 않아도 효과가 지속되도록 변경했습니다.

           - 이제 스킬을 시전하면 구역에 효과가 3초동안 생깁니다.

           - 구역 범위가 650 → 700 으로 증가했습니다.

           - 쿨타임이 고정 14 → 18 / 17 / 16 / 15 / 14 로 초반부 증가했습니다.

 

 

 

 

Skaarl the Cowardly Lizard(겁쟁이 도마뱀 스칼) E - 낙타 신의 분노

기본지속효과 : 루 아비스는 움직일 수 없는 대상을 공격할 때 공격속도가 50 / 65 / 80 / 95 / 110 % 증가합니다.

 

사용 시 : 자세를 취하고 앞으로 돌진합니다. 돌진하는 도중에는 매 0.5초당 20, 40, 80, 160, ... 순으로 마나를 소모하며,

             마나를 소모할 때마다 기절 지속시간이 0.25초씩 증가합니다.

 

             돌진 도중 부딪힌 적은 옆으로 밀어내며 60 / 90 / 120 / 150 / 180 (+ 0.6 추가 AD) (+ 0.4AP) 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챔피언이나 몬스터인 경우 돌진을 멈추며 150% 의 피해를 입히고 1초간 기절시킵니다.

 

             벽에 부딪히거나 마나가 부족하면, 또는 이 스킬을 다시 시전하면 돌진을 멈춥니다.

 

* 마나소모 : 최초 시전 시 60, 이후 매 초마다 20, 40, 80, 160, ...

* 쿨타임 : 22 / 20 / 18 / 16 / 14

* 범위/사정거리 : 충돌범위 220

 

* 변경 : E스킬은 먼 거리를 (마나가 충분하다면) 계속해서 아주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큰 피해량과 기절

           효과까지 갖추고 있고요. 그런데 소모값은 이에 비해 너무 적게 든다고 생각했습니다. 조정이 필요합니다.

           - 이제 매 1초당 → 매 0.5초당 마나가 소모됩니다.

           - 기절 효과가 마나 소모 당 + 0.5초 → + 0.25초 로 감소했습니다. 

 

 

 

 

Whimsy(변덕쟁이) R - 토템상의 치유

기본지속효과 : Q스킬(수용과 배척)의 회복량이 30 / 60 / 90 만큼 증가합니다.

 

사용 시 : 루 아비스가 뒤로 물러난 다음 저격 자세를 잡습니다. 다음 8초간, 또는 스킬을 취소하거나 CC기를 맞기

             전까지 루 아비스는 장거리에서 아군에게 정기를 날려 체력을 회복시켜줄 수 있습니다. 자신은 불가능합니다.

 

             지속시간동안 기본 공격이 아군 챔피언에게만 적용되며, 사거리가 1200 / 1600 / 2000 으로 늘어나고,

             기본 공격시 대상의 체력을 Q스킬(수용과 배척)의 회복량 만큼 회복시킵니다. 이동안 스킬 시전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루 아비스의 이동속도가 20%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한번 더 누르면 효과가 끝나고 쿨타임이 시작됩니다.

 

* 마나소모 : 150

* 쿨타임 : 120 / 110 / 100

* 범위/사정거리 : 공격 사정거리 1200 / 1600 / 2000

* 루 아비스의 기본 공격에 적중 시 효과가 있다면 그 수치만큼 치유량이 증가합니다.

 

* 변경 :  이 궁극기는 Q스킬에 스킬 포인트를 어느 정도 투자했을 때만 효율적입니다. 치유량 33 을 6~7번 채운다고

            해서 교전의 결과가 크게 달라지진 않겠죠. 궁극기가 기본적인 치유량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조정합니다.

            - 기본지속효과의 Q스킬 치유량 증가가 비율 20 / 30 / 40 % → 수치 30 / 60 / 90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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