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릴

소속: 데마시아

역할군: 탱커 부역할군: 서포터

체력: 604(+88)

5초당 체력회복: 8(+0.6)

마나: 274(+44)

5초당 마나회복: 8(+0.7)

공격력: 61(+2.9)

공격속도: 0.568(+2.72%)

방어력: 28(+3.1)

마법저항력: 32.1(+1.25)

사거리: 175

이동속도: 330

피해유형: 물리 기본공격: 스킬-6:4

난이도: 2 피해: 1 방어: 3 군중제어: 2 이동: 2 보조: 2

 

패시브- 끈질긴 랜스

적에게 기본공격을 적중하면 2초동안 이동속도가 15% 상승하고 공격을 하고 있는 동안 2초동안 매초 11(+추가 레벨당 3)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자신은 대상에게 입힌 지속피해량 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패시브-묵직한 주먹

클로프의 기적 스킬로 창을 던져 손에 랜스를 쥐지 않는 상태에서 주먹으로 공격하는 데 지속피해는 삭제 되었으나 레벨 1/4/8/12/16에 따라 추가 방어력의 20/25/30/35/40%만큼 기본공격력이 상승한다. 기본공격을 적중하면 체력을 추가방어력의 12/15/18/21/24%만큼 회복하고 이동속도가 25% 상승하여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간다.

 

패시브-창공의 융합포

심판자의 엄호 스킬을 사용하면 자유롭게 이동이 불가능 해서 공격속도 1.00기준으로 3초에 한 번씩 융합포를 발사하여 대상에게 기본공격에 34(+추가 레벨당 8)(+0.5추가 마법저항력) 만큼 마법피해를 입히고 주변의 적에게도 같은 피해를 입힌다. (사거리: 550, 범위: 125, 최소 재사용대기시간 1.5초)

또한 스킬로 피해를 입힐 때 마다 34(+추가 레벨당8)(+0.5추가 마법저항력)만큼 추가 마법피해를 입힌다. 융합포나 스킬공격으로 적중한 적 챔피언 수에 따라 심판자의 엄호의 보호막 게이지(스킬 종료 후 자신의 체력)가 자신 최대체력의 5%씩 충전한다.

 

Q-랜스 슬래시

소모마나:60/65/70/75/80

재사용대기시간: 14/12.5/11/9.5/8

범위: 400~600

부채꼴각: 180°

전방에 랜스를 휘둘러 범위내에 적중한 적에게 55/95/135/175/215(+0.8추가 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밀어낸다.  심판자의 엄호 스킬을 사용한 상태면 범위가 증가하고 더 멀리 밀어낸다.

 

W-거한의 저지

소모마나: 50

재사용대기시간: 22/20/18/16/14

범위: 450

사용하면 4초동안 자신의 이동속도가 30% 감소되나 방어력이 20(+0.3/0.35/0.4/0.45/0.5추가 방어력), 마법저항력이 20(+0.3/0.35/0.4/0.45/0.5추가 마법저항력)만큼 상승한다. 그 동안 자신이 직접 벽을 세워 적들이 직선상으로 어떠한 경우에도 이동 할 수 없도록 차단한다. 반대로 자신 또한 상대를 벽을 두고 지나갈 수 없다.

 

E-클로프의 기적

소모마나: 70/75/80/85/90

재사용대기시간: 18/16.5/15/13.5/12

사거리: 1050

투사체 폭: 175

전방에 창을 던져 경로상에 가장 앞에 있는 적과 그 주변의 적에게 60/90/120/150/180(+0.8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동안 이동속도를 24/30/36/42/48% 감소시킨다. 창을 던지고 난 후 맨손으로 공격할 때에는 기본 공격 사거리가 50 감소 되지만 공격속도가 25/30/35/40/45% 상승한다. 떨어진 창과의 거리가 650 이내에 있으면 떨어진 창으로 빠르게 돌진하고 창을 뽑아 그 충격으로 주변의 적에게 45/70/95/120/145(+0.7추가 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힌다. 창이 떨어진 상태에서 창과의 거리가 650 이내에 있는 상태에서 랜스 슬래시 스킬을 사용하면 돌진하면서 창을 휘둘러 쳐서 뽑은 충격에 랜스 슬래시의 자체 피해량 만큼 추가피해를 주고 돌진한 경로상에 있는 모든 적을 밀어낸다.

 

R-심판자의 엄호

소모마나: 100

재사용대기시간: 150/125/100

사거리: 850

아군 챔피언 중 대상을 지정하여 그의 몸속에 들어가 자신이 희생하여 7초동안 400/600/800+(자신의 현재체력의 30/40/50%) 만큼 피해를 볼 때 까지 대상에게 피해를 받지 않게 한다. 400/600/800의 체력 피해를 받으면 자신이 피해를 받으며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은 자신의 것으로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