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타를 사용할때마다 검을 바꿉니다.
첫 번째 공격 사거리 : 215
두 번째 공격 사거리 : 255
세 번째 공격 사거리 : 185

Lich Bane(리치베인)

삼도류

첫 번째 공격은 10/20/30(0.2ad)만큼의 추가 물리 피해를 두 번째 공격은 20/30/40(0.2ap)만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세 번째 공격은 피해가 고정피해로 바뀌어서 공격합니다. 챔피언에게 세번째 공격을 적중한다면 쿨타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쿨타임 : 8초)

룬 친화력
Q. 초고속베기
쿨타임 : 7/6/5/4/3
사거리 : 245 / 265 / 225

순식간에 3번 베어내어 냅니다.
다음 공격을 시전하려면 이전 공격을 적중시켜야 합니다.
첫 번째 칼로 베어진 적은 20/30/40/50/60(0.2ad)만큼 피해를 입고
두 번째 칼로 베어진 적은 30/40/50/60/80(0.2ap)만큼의 피해를 입고
세 번째 칼은 현재 체력의 2/3/5/7/9(ap 100당 1%)만큼 고정 피해를 입습니다.

Spirit's Refuge(의지의 결계)
W.  신기의 손놀림
쿨타임 : 40/37/32/28/25
지속시간 : 5초

기본 지속 효과 : 주문력과 공격력의 비율이 1:1이 됩니다.

스킬 사용 효과 : 스킬 사용시 모든 스킬의 사거리가 20/40/60/80/100만큼 증가합니다.

Backstab(암습)
E. 카운터
쿨타임 : 40/35/30/28/25


기본 지속 효과 : 적이 공격하고 있을때 공격한다면 피해량이 1.25배 증가합니다.

스킬 사용 효과 : 검을 들어 공격을 막아냅니다. 공격을 막아내면 피해를 받지 않고 4초간 기본 지속효과의
                  피해량이 2배가 됩니다. 

Umbra Blades(그림자 칼날: 준비 완료)
R. 왜곡
쿨타임 : 45/30/20초
돌진 사거리 : 375

일정 거리를 순식간에 돌진하여 범위안에 모든 적들을 베어냅니다.
현재 들고 있는 칼에따라 피해량과 피해 타입,효과등이 변경됩니다.

첫 번째 검 : 100 / 150 / 200 (0.2ad)의 피해를 입히고 검을 집어 넣을때까지 적들을 묶어 놓습니다.

두 번째 검 : 125 / 175 / 215 (0.2ap)의 피해를 입히고 검을 집어 넣을때 상대방들이 폭발하여 (0.2ap)의 피해를 입습니다.

세 번째 검 : 적에게 피해를 주진 않지만 맞은 적들의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2.5초간 20/35/50%만큼 감소시킵니다.